상단영역

본문영역

‘워페이스’, 대규모 업데이트 ‘쿠데타’ 1차 콘텐츠 공개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 통해 푸짐한 아이템 제공

  • 윤아름 기자 imora@khplus.kr
  • 입력 2013.12.18 16:48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넥슨(대표 서민)은 크라이텍(대표 체밧 옐리/Cevat Yerli)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온라인 FPS게임 ‘워페이스(WARFACE)’에서 선보이는 겨울 대규모 업데이트 ‘쿠데타(Coup d'etat)’의 첫 콘텐츠인 ‘밸런스 대격변’과 협동모드(Player vs Environment) 신규 지역 ’아시아(ASIA)’를 업데이트한다고 18일 밝혔다.

먼저 12월 19일 ‘밸런스 대격변’을 통해 무기, 방어구, 레벨업 등의 밸런스를 한국형에서 글로벌 밸런스로 개편한다. 한국, 러시아, 중국 지역에서 다년간 축적한 밸런스를 기반으로 마련된 글로벌 밸런스에 따라 모든 착용 아이템 및 벤더 아이템의 구성이 변경되며, 한국의 ‘K1’ 소총 등 신규 아이템도 추가된다.

 
또한 각각의 무기 성능도 조정돼 보다 안정적인 타격감으로 플레이를 할 수 있고, 기존보다 쉬운 레벨업과 벤더 아이템 해제를 위해 필요한 경험치가 하향 조정된다.

같은 날 업데이트되는 협동모드 신규 지역 ‘아시아’는 워페이스의 가장 큰 특징 중 하나인 협동모드의 네 번째 지역으로, 기존 유럽, 남미, 중동 등 이국적인 분위기에 비해 더 친근한 느낌의 전장 지역이다.또한 시가전이 중심이 되는 이 지역에서는 전투 중 다양한 돌발상황이 발생해 마치 유저간의 대결을 펼치듯 긴박한 현장감을 제공, 기존 협동모드와는 차별화된 전투 경험을 느낄 수 있다.

 
한편,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12월 19일부터 1월 8일까지 ‘저항군 스킨 4종’, ‘크리스 슈퍼 V 무기(Kriss super V)’, ‘베넬리 엠포 슈퍼 90 무기(Benelli M4 super 90)’ 등 30가지 특별한 아이템을 게임에 접속하는 유저에게 매일 한 가지씩 증정한다.

아울러 협동모드와 전투모드를 플레이에 한 횟수에 따라 경험치, 게임머니 등 4가지 부스터 아이템과 겨울 한정 ‘윈터 스킨 총기’를 지급하고, 초보유저들을 대상으로 진급에 따라 희귀 무기 및 캐릭터 스킨 등을 제공한다.

겨울 업데이트 ‘쿠데타’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넥슨 ‘워페이스’ 공식 홈페이지(wf.nex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