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포스’, 겨울시즌 맞이 대규모 이벤트 진행
‘스페셜포스’, 겨울시즌 맞이 대규모 이벤트 진행
  • 윤아름 기자
  • 승인 2013.12.23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션 완료 시 PS4, 백화점 상품권 등 경품 증정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기원)는 게임포털 피망이 서비스하고, 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가 개발한 대한민국 대표 FPS(1인칭 슈팅)게임 ‘스페셜포스’에서 겨울 시즌을 맞아 대규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코드 넘버9(Code No.9)으로 명명된 이번 이벤트는 오는 1월 29일까지 진행되며, 3단계로 구분된 각각의 미션을 수행한 이용자에게 푸짐한 경품과 아이템을 증정하는 방식으로 운영된다.

 
먼저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게임을 2판이상 완료하면 코드박스를 오픈할 수 있는 기회가 1회 주어지고, 코드박스를 열면 다양한 아이템과 함께 코드번호가 추출된다. 총 9개로 구성된 코드번호를 모두 완성하면 다음 미션으로 넘어갈 수 있다.

두 번째 미션에서는 매일 출석해 15분 이상 게임을 즐기면 아이템이 지급되고, 25일 출석을 완료하면 마지막 미션으로 넘어갈 수 있는 권한이 지급된다. 마지막 미션에서는 게임을 플레이 해 획득한 기밀문서를 모두 전달하면, 대박폭탄, 갭슐코인 등 아이템과 함께 플레이스테이션4(PS4), 백화점 상품권, 문화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이와 함께 1개월간 접속 기록이 없었던 휴면 유저가 게임에 복귀하여 미션을 모두 완료하면 THUNDER K2 영구 총기 등 특별 아이템을 지급한다.

‘스페셜포스’의 겨울시즌 대규모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specialforce.pm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