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포코팡, 첫번째 챔피언 탄생!

  • 윤아름 기자 imora@khplus.kr
  • 입력 2014.01.06 08:59
  • 수정 2014.01.06 09:00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기 퍼즐게임 ‘포코팡 for Kakao(이하 포코팡)’가 최고 고수를 가리는 대회를 지난 1월 4일 NHN엔터테인먼트에서 개최했다.
‘CJ mall과 함께하는 포코챔스 2013’ 이라는 타이틀의 ‘포코팡’ 챔피언십 대회로 온라인 신청접수를 통해 접수기간 동안 최고 점수를 기록한 이용자 32명을 선정, ‘포코팡’ 고수들이 직접 모여 실력을 겨뤘다.
이날 대회 현장에는 10대에서부터 40대까지 다양한 연령층의 참가자들과 함께 응원을 온 친구, 가족 등 80여명이 모여 뜨거운 응원 열기와 함께 ‘포코팡’이라는 공통된 관심사를 통한 플레이팁 교환 등으로 즐거운 축제의 장이 됐다.  

 

경기는 1대 1 토너먼트 방식으로 본선은 3판 2선승제, 결승전은 5판 3선승제로 진행됐다. 1~2위전인 결승전에서는 한하람군과 우태욱군이 매 경기마다 역전에 역전을 거듭하며 손에 땀을 쥐게 하는 박빙의 경기를 펼쳐, 한하람(20)군이 470만점에 가까운 점수를 기록하며 '포코팡' 최고 고수의 자리를 차지하는 영광을 안았다.
1등에게는 갤럭시노트3와 결승전에서 기록한 점수에 해당하는 현금이 상금으로 제공됐으며, 2~3등에게는 갤럭시노트3와 게임내 아이템 구매수단인 다이아몬드 쿠폰과 과일 블루베리 한박스, 4등에게는 다이아몬드 쿠폰과 블루베리 한박스가 제공됐다.    
이밖에도 더 많은 이용자들에게 행운이 돌아갈 수 있도록 이벤트전도 마련됐다.
경기중 진행자가 관람객들을 대상으로 즉석 이벤트를 열어 ‘포코팡’ 후드티셔츠와 다이아몬드 쿠폰 등을 제공하는 한편, 경기장 한켠으로 ‘포코팡’ 플레이 시연대 설치는 물론 대표 캐릭터인 보니&코코와 함께 사진 촬영을 할 수 있는 포토존도 마련해 즐거움을 더했다.
이번 대회 결과 및 ‘포코팡’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pokopang)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