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피쉬아일랜드’ 낚시게임 룰 ‘바꾼다!’

  • 윤아름 기자 imora@khplus.kr
  • 입력 2014.01.23 10:23
  • 수정 2014.01.23 10:24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웰메이드 모바일 장수 게임인 ‘피쉬아일랜드’가 2014년 새로운 모습으로 단장하고 이용자들을 맞는다.
‘피쉬아일랜드’는 NHN엔터테인먼트(대표 이은상)의 자체개발작으로 2012년 9월에 서비스를 시작, 휠 감는 방식의 기존 낚시게임들과 달리 원터치 방식에 리듬액션 스타일을 도입하는 등 스마트폰에 최적화된 조작법과 게임성으로 경쾌하면서도 차별화된 게임성을 선사하며 꾸준한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지속적인 업데이트와 활발한 이벤트 등을 전개하며 1년 6개월여가 다 돼 가는 지금까지도 탄탄한 이용자층을 기반으로 흔들림 없는 인기를 이어가고 있는 가운데 올해에도 대회 시스템 개편 등을 골자로 하는 대규모 업데이트를 단행하며 그 인기를 과시하고 있다.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로 일부 유저에게만 유리했던 기존 대회 방식이 비슷한 레벨의 유저들간에 다양한 경쟁이 가능한 방식으로 변경, 최소어와 선착순 대회 등 기존 틀을 깨는 참신한 대회가 다양하게 추가됐다. 또, 이용자 성별과 레벨을 고려해 상품을 지급하는 등 대회시스템이 더욱 스마트해졌으며, 재미도 한층 강화됐다.
저레벨 유저들을 위한 희소식도 준비, 최대 40%까지 물고기 경험치를 높여 레벨업이 훨씬 빨라졌다.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인기 아이템의 할인판매 이벤트와 24일부터 다음달 5일까지 신규 이용자 대상으로 강력한 능력을 부여해 줄 유료아이템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설 명절 연휴에도 스페셜 할인 이벤트와 피버타임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fishislandcafe)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