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메이플스토리’ 유앤아이 감사 페스티벌 실시

  • 윤아름 기자 imora@khplus.kr
  • 입력 2014.02.06 19:11
  • 수정 2014.02.06 19:13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기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에 선보인 겨울 시즌 대규모 업데이트 ‘유앤아이(YOU & I)’에 대한 유저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감사 페스티벌’을 실시한다.
먼저 6일부터 19일까지 게임 접속 시 획득할 수 있는 도장 개수에 따라 ‘랑이 펫 세트’, 메이플포인트 등 고급 아이템과 각종 캐시 아이템을 제공하고, 노트북, 디지털카메라 등 푸짐한 현물 경품을 지급하는 ‘유앤아이 감사 별별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또 ‘유앤아이(YOU & I)’ 감사 이벤트로, 2월 한 달간 매주 토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10시까지 홈페이지 로그인 시 주문의 흔적 500개, 시공석 7일 등 여러 아이템이 포함된 ‘유앤아이 럭키백’을 선물한다.
이와 함께 7일부터 26일까지의 기간 동안, 주중(월/수/금) 오후 7시부터 10시까지 주말 오후 1시부터 4시까지 경험치를 2배로 지급하며, 엘리트 몬스터 등장 확률이 2배로 증가해 많은 보상을 얻을 수 있는 ‘엘리트 몬스터 버닝 타임’도 진행한다.

 

이 밖에도 주문서 강화 성공 확률이 증가하는 ‘주문의 흔적 피버타임’ 이벤트와 계정 내 다른 캐릭터로 이동 시킬 수 있는 ‘캐시 보관함 아이템 이동’ 이벤트 등으로 유저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메이플스토리’는 겨울방학을 맞아 유저들과의 ‘소통과 교감’에 초점을 맞춘 ‘유앤아이(YOU & I)’ 업데이트로, 12월 초 사전 프리 업데이트부터 1차 ‘오리진(Origin)’, 2차 잊혀진 영웅 ‘은월’, 3차 ‘더 시드(The Seed)’ 업데이트 등을 진행하며 유저들에게 뜨거운 호응을 얻었으며, 지난 26일부터 서울, 광주, 부산 등 주요 여섯 개 도시를 돌며 유저들의 의견을 듣는 전국 소통 캠페인인 ‘너의 목소리를 들려줘’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메이플스토리(MapleStory)’의 유앤아이(YOU & I) 감사 페스티벌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maplestory.nex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