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아키에이지, 두근두근 발렌타인데이 이벤트 진행

  • 정광연 기자 peterbreak@khplus.kr
  • 입력 2014.02.12 10:50
  • 수정 2014.02.12 10:51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작 MMORPG ‘아키에이지’가 2월 19일까지 발렌타인데이를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게임 내 중립지역인 신기루 섬에서 일일퀘스트 형태로 진행하며 남, 녀 캐릭터가 수행할 수 있는 퀘스트 내용이 각각 다르다.
여성 캐릭터는 신기루 섬의 ‘초콜릿 장인 페레로쉐’ NPC를 찾아 ‘마음을 전하는 달콤한 방법’ 퀘스트를 수령해야 한다. 우유 5개를 NPC에게 전달하면 퀘스트를 완료할 수 있으며 보상으로 ‘마음을 전하는 초콜릿’을 받을 수 있다. ‘마음을 전하는 초콜릿’은 1시간 동안 경험치 획득량이 3%증가하는 효과가 있다. 남성 캐릭터 역시 신기루 섬에서 퀘스트를 시작한다. 신기루 섬에서 ‘주변 공기까지도 외로운 남자’ NPC에게 ‘뼛속까지 암울한 남자의 부탁’ 퀘스트를 받으면 된다. 장미 10개를 구해 퀘스트를 완료하면 보상으로 ‘마음을 전하는 꽃다발’을 받을 수 있는데 이 역시 1시간 동안 3%의 경험치 획득량 증가 효과가 있다.

 

추가로 남녀 캐릭터가 보상 아이템을 교환하고 각자의 퀘스트 NPC에게 가져가면 여성 캐릭터는 ‘특제 초콜릿’을 남성 캐릭터는 ‘눈물의 역작’을 받을 수 있다. 이 아이템들은 1시간 동안 경험치 획득량이 5% 증가하는 효과가 있다.
한편, 아키에이지는 이 외에도 동계 올림픽 시즌을 맞아 대한민국 국가대표팀을 응원하는 이벤트를 오는 23일까지 진행한다. 메달 색깔에 관계없이 대한민국 국가대표팀이 메달을 획득하면 획득 시간을 기준으로 다음 날 18시~22시 사이에 접속한 계정 내 1개 캐릭터에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운영자의 선물상자’를 지급한다. 발렌타인데이 및 국가대표팀 응원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아키에이지 공식 홈페이지(www.ArcheAg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