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오르카, 신작 ‘젤리대시2 for Kakao’ 사전 예약 이벤트 실시

  • 정광연 기자 peterbreak@khplus.kr
  • 입력 2014.02.12 16:45
  • 수정 2014.02.12 16:47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르카(대표 허영중)는 자사가 개발, 서비스하는 모바일 퍼즐게임 ‘젤리대시2 for Kakao’의 카카오게임 플랫폼 출시를 앞두고 사전등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월 12일 밝혔다.
‘젤리대시2 for Kakao’는 페이스북 플랫폼을 지원했던 젤리대시의 후속작으로 같은 모양의 젤리를 이어서 터뜨리는 쉬운 조작 방법과 시원한 타격감을 함께 담아낸 한붓그리기 퍼즐 게임이다.
카카오 게임하기, 구글 플레이 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네이버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별도의 회원 가입 없이 카카오 계정으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젤리대시2 for Kakao’는 역대 최고의 빠른 속도감과 시원한 타격감을 느낄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으로, 많은 퍼즐 게임 마니아들의 손맛을 만족시킬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젤리대시2 for Kakao’는 친구 랭킹, 전국 랭킹, 동네 랭킹 총 3가지 랭킹을 지원하고 있어서 친구의 수에 크게 상관없는 다양한 경쟁 환경을 제공한다. 특히 동네 랭킹은 지도를 통해 같은 지역의 사용자들이 함께 경쟁할 수 있어서 눈길을 끈다.

 

사용자 간에 랜덤한 보상이 주어지는 선물 상자를 주고받을 수 있기 때문에 메시지 함을 확인하는 과정이 즐거운 것도 특징이다.
또한, 함께 플레이하는 친구의 얼굴을 폭탄으로 사용할 수도 있기 때문에 별도의 메시지나 요청 없이 함께 플레이하는 것만으로 서로 도움을 줄 수 있다.
오르카는 ‘젤리대시2 for Kakao’ 출시를 기념하는 사전등록 이벤트(http://goo.gl/1VtFQ2)를 출시일까지 실시하고, 사전 등록을 신청한 사용자에게 캐시아이템 제공 및 페레로로쉐 초콜릿 추첨 기회를 제공한다.
‘젤리대시2 for Kakao’에 관한 더 자세한 내용은 젤리대시2 페이스북 팬 페이지(https://www.facebook.com/jellydash2forkakao)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