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터치더게임 - 모터크로스 멜트다운] 프리스타일 참 맛 느끼는 명품 레이싱

  • 정광연 기자 peterbreak@khplus.kr
  • 입력 2014.02.13 10:32
  • 수정 2014.02.13 10:34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개발사 : 글루 모바일
● 배급사 : 글루 모바일
● 플랫폼 : 스마트 디바이스 
● 장   르 : 레이싱 게임

글로벌 모바일게임 선도 기업인 글루 모바일이 신작 레이싱 게임 ‘모터크로스 멜트다운’을 출시했다.
‘모터크로스 멜트다운’은 빠른 속도로 진행되는 모터크로스 레이싱 세계에서 공중 곡예 스노보딩과 속도, 스타일의 한계를 뛰어넘어 최고의 모터크로스 챔피언에 도전하는 게임이다.
게임의 가장 주목할 만한 특징은 화려하고 생생한 초고화질 그래픽이다. HD 그래픽을 통해 점프, 기술, 충돌 등 각 요소를 실감나게 시각적으로 구현하고 있다.
또한 8백 가지가 넘는 다양한 구성을 제공해 나만의 개성을 살린 맞춤 오토바이를 정교하게 제작할 수 있다. 엔진, 휠, 브레이크, 프레임, 머플러, 서스펜션 등 바이크의 각 부품을 필요에 맞게 업그레이드 하고, 헬멧, 저지, 팬츠, 바이크 등의 장비와 의상도 원하는 대로 맞출 수 있어 더욱 큰 재미를 선사한다.

 

플레이어는 모터크로스, 프리스타일, 스텝업 등 다양한 종목에 참가할 수 있으며, 각각 모터크로스에서는 속도가, 프리스타일에서는 기술, 스텝업에서는 높이가 점수를 좌우한다.  프리스타일 경기에서는 19가지의 기상천외한 기술을 사용할 수 있다.
지속적인 스킬 업그레이드를 통한 속도, 높이, 기술 등 각 요소에 따른 더 높은 점수를 획득할 수 있으며, 트랙 신기록 수립을 통한 최고 랭킹에도 도전 가능하다. 특히 온라인 PvP에 참여해 다른 플레이어와 치열한 경쟁을 통한 값진 보상도 획득하고 매주 새로 갱신되는 리더보드의 랭킹을 올릴 수 있다.
다른 플레이어뿐만 아니라 슈퍼크로스 챔피언이자 X게임 금메달리스트인 조쉬 한센 등 실제 프로 선수와의 대결도 가능하며 알파인스타즈 등 실제 브랜드의 경기복과 장비를 제공해 뛰어난 현실감 선사한다.
 

※ 정광연 기자의 ‘터치 더 게임’은 매주 화제를 불러 모은 스마트폰 & 피처폰용 게임을 선정, 이에 대한 기자의 시각을 게재하는 코너입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