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신작 온라인게임 ‘증기의 성’ 티저사이트 오픈

  • 채성욱 기자 luke@khplus.kr
  • 입력 2014.04.04 15:46
  • 수정 2014.04.04 15:50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녹스엔터테인먼트는 신규 온라인게임인 ‘증기의성’ 티저사이트를 4일에 오픈했다.

 

‘증기의성’은 스팀펑크 스타일로 탄탄한 시나리오와 고 퀄리티 그래픽을 중심으로 무한던전 액션 RPG라는 점을 강조 하여 기존 게임과 차별화를 두었다. 모든 레벨 구간에는 던전에서 수행하는 임무가 주어지며, 전략과 전투의 묘미를 즐길 수 있다. 또한 UNITY 3D를 기반으로 낮은 사양에서도 높은 수준의 그래픽을 제공하고 있으며 다양한 콘텐츠까지 MMORPG의 장점을 갖춘 점이 특징이다.

 

증기의성은 북미, 러시아, 네델란드 등에서 서비스 중이며, 독특한 게임 배경 및 안정화된 시스템으로 해외에서도 선풍적인 인기를 끌어 많은 유저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에 오픈된 티저 사이트에는 티저 영상과 세계관, 그리고 대표 캐릭터인 ‘위자드’, ‘레인저’, ‘워리어’, ‘클레릭’ 4종의 직업소개가 있으며 추후에는 10종이 넘는 캐릭터를 오픈할 예정이다.

 

녹스엔터테인먼트의 정지철 대표는 “해외에서 인기몰이 중인 ‘증기의성’을 서비스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라고 말하며 “무협 위주였던 MMORPG에서 탈피해 독특한 게임 배경에 안정화된 시스템을 바탕으로 새롭지만 쉽고 편리한 게임 즐길 수 있는 게임이 되기를 기대한다.”라고 덧붙였다.

티저사이트 오픈을 기념하기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실시한다. 티저사이트 내에 게시되어 있는 '증기의성' 응원 댓글을 남긴 유저 100명을 추첨하여 문화상품권을 제공하며 페이스북 좋아요에 참여한 유저에게 휴대용 사진 인화기 포포(1명), KFC점보치킨(5명), CGV영화 예매권(5명), 스타벅스 상품권(30명)을 추첨을 통하여 제공한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