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로지텍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 오픈 이벤트 실시

  • 채성욱 기자 luke@khplus.kr
  • 입력 2014.04.08 09:45
  • 수정 2014.04.08 09:47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인용 주변기기 전문기업 로지텍 코리아(지사장 정철교)가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Logitechkr)을 오픈하고 이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로지텍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에서는 로지텍과 얼티밋이어(Ultimate Ears)의 최신 제품 출시 정보와 함께 다양한 디지털 생활 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다. 로지텍 코리아 페이스북은 ‘로지텍과 당신(Logiteh & You)’을 테마로 개인용 주변기기 선두기업에서 나아가 일상 속 고객들의 디지털 라이프를 함께하는 기업으로서, 로지텍이기에 진행 할 수 있는 다양하고 유용한 메시지를 전달할 계획이다. 더불어 런칭 기념 댓글 이벤트를 통해 인기 로지텍 제품과 커피 기프티콘을 경품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페이스북 오픈을 기념해 마련된 이번 이벤트는 로지텍 코리아의 페이스북에 방문해 좋아요를 누르면 누구든지 참여 가능. 좋아요를 누른 뒤 댓글로 지인을 소환하고 원하는 로지텍 제품을 선택해 필요한 이유를 적으면 응모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4명에게는 당첨자 본인과 댓글로 소환한 친구에게 각각 무선 게이밍 마우스 G602, 올인원 키보드 TK820, 아이패드 에어용 울트라 씬 키보드 폴리오 및 UE 붐 중 자신이 선택한 제품 한 개씩 제공하며, 100명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4월 23일 로지텍 코리아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