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스틸시리즈, 6500CPI 초정밀 콘트롤 지원 라이벌 옵티컬 게이밍 마우스 출시!

  • 채성욱 기자 luke@khplus.kr
  • 입력 2014.04.09 09:54
  • 수정 2014.04.09 09:56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게이밍 주변기기 글로벌 리더 스틸시리즈 코리아(지사장 박재천)는 전문가 수준의 초정밀 콘트롤과 3천만 번 이상의 클릭 수명, 인체공학적 디자인, 뛰어난 개인 설정 기능을 장착한 스틸시리즈 라이벌 옵티컬 게이밍 마우스(이하 라이벌 마우스)를 출시한다고 4월 9일 밝혔다.

50~6500CPI의 정밀도 및 성능
라이벌 마우스는 게이머들의 정밀한 콘트롤을 위해 어떤 속도도 빠르게 추적할 수 있는 고성능 옵티컬 센서 Pixart PMW3310를 적용했다. 게이밍에 최적화된 고성능 센서를 적용함으로써 게이머 및 일반 사용자들이 보다 빠르고 정확하게 게이밍을 즐길 수 있게 한 것이다.  
뿐만 아니라 사용자들이 직접 감도 및 반응 속도를 세밀하게 설정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50에서 최대 6500CPI(Counts per inch)까지 해상도 및 반응 속도 설정이 가능하며, 하드웨어 가속 없이 50g의 가속에서 최대 200 IPS(Inches per second)에 도달할 수 있다.       
 

 

3천만번의 클릭 수명 및 최적의 응답

내구성도 뛰어나다. 특히 스틸시리즈의 독점기술로 탄생된 라이벌 마우스 스위치는3천만번 이상의 클릭 수명을 보장한다. 3천만번 클릭 수명 보장은 게이밍 마우스 분야에서는 경쟁 상대가 없는 내구성이다.
클릭 후 빠른 반응속도도 눈길. 라이벌 마우스는 프로 게이머를 통한 광범위한 테스트를 통해 제작한 결과, 클릭 즉시 초고속으로 센서에 전달되어 빠르게 반응, 즉각적인 명령을 시행하며 편한 클릭감을 제공한다. 마우스의 글라이드(Glide) 재질도 우수하다. 글라이드가 고성능 테프론 재질로 구성되어 바닥 표면과의 마찰을 최소화해 더욱 부드럽고 정확한 컨트롤을 가능하게 만들기 때문이다.  
 
인체공학적 편안함
라이벌 마우스는 인체공학적인 디자인을 반영, 뛰어난 그립감도 전한다. 특히 오랜 시간 사용해도 땀이 차지 않도록 고안된 특수 코팅(Anti-sweat coating)을 비롯해 손바닥으로 마우스를 부드럽게 감싸 쥘 수 있도록 하는 독특한 소프트 터치 페인트, 편안하고 정확한 컨트롤을 위해 마우스의 양쪽 측면에는 고무그립을 장착했다. 뿐만 아니라 6개의 프로그램 설정 가능한 버튼은 사용자가 쉽고 빠르게 찾을 수 있도록 인체공학적으로 배치되어 있다.

뛰어난 개인 설정
무엇보다 특별한 점은 라이벌 마우스가 스틸시리즈 엔진3소프트웨어를 통해서 한층 뛰어난 사용자 개인 설정 기능을 전한다는 것이다. 버튼, 매크로는 물론, 반응응답률인 폴링레이트(Polling Rate), 정밀 조준을 위한 설정인 각도 스내핑(Angle snapping)의 조정은 물론 가속, 감속 설정 등 개인 사용의 특성에 맞게 마우스를 자유자재로 설정할 수 있다. 이 때 최소한의 CPU, RAM 리소스를 사용하기 때문에 소프트웨어가 실행되는 동안에도 속도를 늦추지 않으면서 빠르게 운영되는 것은 물론이다.

스틸시리즈 엔진 3에 장착된 ExactTech 소프트웨어는 크게 ‘ExactSens’, ‘ExactAim’, ‘ExactAccel’ 로 나뉜다. ‘EXACTSENS’는 민감도 레벨을 제어해 게이밍 환경에 맞게 감도 조절을 하며 ‘EXACTAIM’ 는 감속과 정확성 향상을 담당, 마우스를 낮은 속도로 움직일 경우 자동으로 마우스의 속도를 저속화 시키며 커서의 속도에 따라 CPI를 조절해준다. ‘EXACTACCEL’는 가속도를 담당, 빠르게 움직이면 가속도 또한 늘어나 더욱 빠르게 움직일 수 있게 도와 게이머들의 초정밀 컨트롤을 돕는다. 
 
그 밖에도 라이벌 마우스는 사용자들이 1680만 컬러에 대해 개별적으로 색상 설정이 가능해 게이머와 사용자의 입맛에 맞춰 다양한 프로그래밍이 가능하다. 또한 마우스 구입시 SteelSeries, Rival 두 개의 교체 가능한 네임플레이트도 제공하며 본인이 원하는 네임플레이트를 제작해서 사용할 수도 있다.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스틸시리즈 (http://steelseries.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