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월드 오브 탱크, Umbra3로 그래픽 퀄리티 향상

  • 윤아름 기자 imora@khplus.kr
  • 입력 2014.04.09 10: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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렌더링 최적화 기술의 미들웨어 공급사인 엄브라 소프트웨어는 MMO 타이틀인 ‘월드 오브 탱크’의 개발사, 워게이밍사에 렌더링 최적화 솔루션인 Umbra3 기술을 제공한다고 발표했다. 
Umbra 3는 ‘월드 오브 탱크’에 들어가는 콘텐츠들이 더 높은 초당 프레임으로 렌더링 될 수 있도록 한다. 이번 도입을 통해 워게이밍 산하의 모든 개발 스튜디오들은 Umbra3 기술의 도움을 받을 수 있게 된다.
Umbra3 기술은 더 섬세한 그래픽 콘텐츠를 렌더링 할 수 있게 해 줄 뿐만 아니라 콘텐츠 제작 과정을 더 효과적으로 관리 할 수 있게 해 준다.
Umbra 3 기술은 “폴리곤 수프 (폴리곤의 집합체)”에서 자동으로 오클루젼을 생성하여 아티스트들이 렌더링 퍼포먼스에 구애 받지 않고 멋진 게임 내 월드를 제작 할 수 있게 한다. 
Umbra 3 기술은 데스티니, 콜오브듀티:고스트 등의 타이틀에 적용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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