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넵튠, 전설의 터치헌터 월드보스전 등장

  • 윤아름 기자 imora@khplus.kr
  • 입력 2014.04.09 11:19
  • 수정 2014.04.09 11:20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터치액션 모바일 RPG <전설의 터치헌터> 첫 업데이트로 월드보스전 공개 

- 유저간의 협동과 게임 내 친구들의 역할이 부각되는 시스템

- 월드보스전 업데이트 기념 친구 추천 이벤트 실시중

넵튠(대표 정욱)의 모바일 터치 액션 RPG <전설의 터치헌터>는 9일(수) 월드보스전의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이를 기념해 이벤트를 마련한다. 

이번에 추가된 월드보스전은 <전설의 터치헌터>를 즐기는 모든 유저들이 하나의 몬스터를 함께 공략하는 타입의 던전으로 유저간의 협동플레이가 돋보이는 시스템이다. 

매주 목요일부터 일요일까지 10레벨 이상 유저는 누구나 해당 기간 동안 총 9회 참여 할 수 있으며 게임 내 캐쉬를 소모해 총 3회 추가 참여가 가능하다. 

 

월드보스전에는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강력하고 매력적인 몬스터가 등장하며 매 주차별 월드보스전 기간동안 몬스터에게 가한 총 데미지량 순으로 보상 기간 동안 게임 캐쉬인 넵을 차등 획득할 수 있다. 

<전설의 터치헌터>의 월드보스전 참여 보상은 월드보스전이 종료되는 시점을 기준으로 몬스터의 잔여 HP에 따라 해당 주차의 보상의 수준이 정해지며, 유저들의 참여 횟수에 따라 월드보스 몬스터의 HP회복 스킬을 막아낼 수 있기에 유저들의 협동과 참여가 중요시된다. 

월드보스전은 친구 수가 많을수록 추가 공격력이 반영된다. 또한, 내 친구들의 월드보스전 던전 참여 횟수에 따라 월드보스전 던전 입장시의 나의 총 HP량이 증가되며, 증가된 HP만큼 오랫동안 월드보스 몬스터를 사냥 할 수 있는 기회가 생기는 등 친구의 역할이 본격적으로 부각된다. 

한편, 넵튠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이벤트도 실시한다. 4월 9일(수)에서 4월 22일(화)까지 2주 동안 월드보스전에 참여한 유저중 총 500명을 선정하여 게임내 캐쉬를 이벤트 경품으로 지급할 예정이다. 

<전설의 터치헌터>는 구글플레이와 네이버 앱스토어, 티스토어를 통해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전설의 터치헌터>의 공식 까페(http://cafe.naver.com/touchhunter)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