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드 게임’ D-10, 사전 예약 이벤트 시작
‘밴드 게임’ D-10, 사전 예약 이벤트 시작
  • 윤아름 기자
  • 승인 2014.04.11 0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캠프모바일(이람, 박종만 공동대표)은 모바일게임 플랫폼 ‘밴드 게임’의 론칭을 열흘 앞두고, 1차로 참여하는 게임 10종을 공개하고,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는 4월 21일 첫 선을 보이게 될 ‘밴드 게임’의 1차 출시작은 대부분 중소 게임사가 개발한 신작 및 캐주얼 게임을 중심으로 구성됐다.
1차 출시작은 위메이드 ‘아크스피어’, 모모 ‘박자왕’, 아울로그 ‘별똥소녀’, 안드로메다게임즈 ‘벽돌팡’, NHN엔터 ‘드래곤프렌즈’, PNIX게임즈 ‘명랑운동회’, 아프리카TV ‘역전!맞짱탁구’, 라쿤소프트 ‘퍼즐푸’, 코카반 ‘라바링크’, 위메이드 ‘퍼즐이냥’ 등 모두 10종이다.
이번에 1차로 참여한 10개 게임사를 비롯해 ‘밴드 게임’에 참여를 대기 중이거나 검토 중인 게임 개발사들은 새로운 방식의 ‘그룹별 소셜그래프’, ‘낮은 수수료’ 등 기존 플랫폼들과 차별화된 새로운 게임 플랫폼의 등장을 긍정적으로 평가하고 있다.
오는 21일까지 진행될 이번 이벤트는 새롭게 출시되는 10종의 게임을 대상으로, 이용자가 가장 기대되는 3종 이상의 게임을 사전 예약하는 방식으로, 출시 당일 예약한 게임들의 스페셜 아이템을 무료로 지급받을 수 있다.
또 사전 등록에 참여한 이용자들은 ‘밴드 게임’ 정식 출시일에 맞춰 알림 문자를 받을 수 있다.
캠프모바일의 박종만 대표는 “게임 업계 현장의 목소리를 반영해 이용자와 게임사에 경쟁력 있는 플랫폼을 만들기 위해 고민해 왔고 그 결과 스스로 성장하고 게임과 함께 더 성장하는 새로운 게임 플랫폼 내놓게 됐다”며, “이제 10개 게임으로 걸음마를 떼는 ‘밴드 게임’이 주장하기에는 너무 큰 주제지만 ‘지속 가능한 동반 성장’을 방향으로 오랜 기간 준비해 온 게임 플랫폼을 의미 있게 성장시켜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