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플레이위드, SF 온라인 MMORPG ‘매드온라인’ BI 전격 공개

  • 채성욱 기자 luke@khplus.kr
  • 입력 2014.04.15 10:47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플레이위드(대표 김학준)가 퍼블리싱하고 니트로젠(대표 이장욱)이 개발하는 온라인 MMORPG ‘매드온라인’의 BI를 15일 공개했다.

 

‘매드온라인’은 바른손이앤에이의 자회사인 니트로젠이 개발 중인 MMORPG으로 미래의 신 전략 핵병기인 ‘데스티니’로 인해 멸망한 미래의 지구를 배경으로 인류의 재건을 꿈꾸는 ‘델카’, 그리고 돌연변이 사이에서 태어난 새로운 종족 ‘나크’ 간의 대립을 소재로 한 SF 전쟁 MMORPG다.

이번에 공개한 ‘매드온라인’ BI는 SF 전쟁 MMORPG답게 메탈 분위기의 색채와 미래 지향적인 폰트 디자인으로 표현되었다. 그리고 양 종족간의 갈등과 대립을 표현하기 위해 폰트의 위 아래 라인 구분을 했다. 또한 새로운 종족 ‘나크’의 반란을 표현한 부제 ‘나크의 복수’(Revenge of Narc)를 하단에 표기하고 향후 새로운 콘텐츠의 업데이트가 진행될시 새로운 부제가 들어갈 것을 예고했다.

‘매드온라인’은 기존 MMORPG에서 보지 못했던 색다른 전쟁병기는 물론 다양한 탈 것들을 타고 선보이는 전투, 그리고 게임 내에서 5:5로 즐기는 A.O.S 형태의 ‘배틀필드 시스템’ 등 다채로운 미니게임들을 즐길 수 있도록 구성돼있다.

한편 ‘매드온라인’은 오는 5월초 클로즈 베타테스터 모집에 이어 5월 중순 클로즈 베타테스트를 통해 첫 선을 보일 예정이다.

플레이위드 박정현 사업본부장은 “SF 전쟁 MMORPG의 특징을 살린 ‘매드온라인’의 BI 공개와 함께, 상반기 중 공개 서비스를 목표로 플레이위드, 바른손이앤에이, 니트로젠 3사가 협력 관계를 통해 재미있고 안정적인 게임으로 공개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을 가지고 지켜봐 주길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