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CFK, 자체 개발 모바일게임 T스토어 출시

  • 채성욱 기자 luke@khplus.kr
  • 입력 2014.04.17 11:53
  • 수정 2014.04.17 11:54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이버프론트코리아(CFK)는 일본의 유명 게임 개발사인 ARC SYSTEM WORKS와의 협력으로 CFK 대구 게임 연구소에서 자체 개발한 모바일 타이틀 ‘블레이블루 배틀 퍼즐(Blaz Blue Battle Puzzle)’을 퍼블리셔인 제이제이인터내셔널컴퍼니(JJ International Company / 이하 제이제이)을 통해, 오늘(4월 17일) T스토어를 통해 출시한다고 전했다. 

 

지난 3월 말, 구글 플레이 스토어를 통해 한국에도 정식 출시된 이후 뜨거운 반응과 함께, 순조로운 성과를 보이며 전개중인 ‘블레이블루 배틀 퍼즐’은 ARC SYSTEM WORKS의 대표작이자 인기 대전 격투 게임 ‘BlazBlue’의 캐릭터들이 귀여운 SD버전으로 등장하는 게임으로, 같은 색의 블록 3개를 모아, 다가오는 적들을 쓰러뜨리며 달려나가는 스타일리쉬 런닝퍼즐액션게임이다.

 

비록, 귀엽게 디포르메된 모습이지만 원작에 충실한 화려한 필살기와 사운드가 더해져 간단한 조작으로도 대전격투게임인 원작 못지않은 박진감이 있으며, 스테이지를 진행할수록 순간적인 판단력과 집중력을 요구하기에 빠져드는 맛과 재미를 갖춘 게임이다.

 

퍼블리셔인 제이제이에서는 이번 T스토어 출시에 맞춰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제이제이의 공식 까페를 통해 오늘(4월 17일)부터 27일까지 진행되는 런칭 기념 이벤트에서는 100명을 추첨해 5,000원 상당의 문화상품권을 증정할 예정이며, 25일부터 진행되는 미션 이벤트에서는 액션 카메라 GECKO를 증정한다고 전했다.

 

‘블레이블루 배틀 퍼즐’ 구글 플레이 스토어, T스토어를 통해 즐길 수 있으며, 런칭 기념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제이제이의 공식 까페(http://cafe.naver.com/jjgame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후로도, 제이제이에서는 Blur Overdrive(블러 오버드라이브), I, Gladiator(아이, 글래디에이터) 등 양질의 모바일 게임을 계속해서 선보일 예정으로, 유저들에게 즐거운 체험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