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넵튠 전설의 터치헌터, '천공의 탑'은 어떤 곳?

  • 윤아름 기자 imora@khplus.kr
  • 입력 2014.04.29 15:32
  • 수정 2014.04.29 15:33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넵튠 (대표 정욱)의 모바일 터치액션 RPG <전설의 터치헌터>는 금일(29일, 화) 최상의 게임성을 즐기는 이용자를 위한 전투 던전인 ‘천공의 탑’ 과 신규 '5성급 몬스터’ 11종을 업데이트했다.

 

이번에 업데이트된 '천공의 탑'은 발전단계 5이상, 레벨 40 이상의 이용자들에게만 오픈 되는 최고 난이도의 전투 던전으로 매 주, 총 5회 입장 가능하며, 입장 시간은 랜덤으로 결정된다. 매회 입장 시, 전투 제한 시간은 2시간이다.

‘천공의 탑’은 극히 적은 확률로 등장하던 보스 몬스터들이 대거 등장하여, 최고 난이도의 전투 경험을 제공하며, 기존 일반 전투에서는 얻을 수 없었던 최상급 아이템인 4, 5성급 몬스터를 획득할 수 있는 전투 던전이다.

넵튠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보다 높은 난이도의 전투 던전과 레어도 높은 5성급 몬스터 11종을 추가하여, 하위 단계의 던전 플레이로 다양한 몬스터를 수집하고, 충분한 실력을 쌓아온 이용자들에게 색다른 게임성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전설의 터치헌터>는  캐릭터 성장, 몬스터 수집 및 강화를 기반으로 한 정통 RPG 요소, 짜릿한 손맛이 강점인 터치 액션 사냥 방식, 사냥 이외 재화를 획득할 수 있는 노역장 시스템 을 탑재한 모바일 터치액션 게임으로 구글플레이와 네이버 앱스토어, 티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다.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까페(http://cafe.naver.com/touchhunter) 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