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위메이드 신작 모바일 RPG, 신무 사전등록 개시

  • 김상현 기자 aaa@khplus.kr
  • 입력 2014.05.15 11:22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신작 모바일 액션 RPG  <신무> 오늘부터 사전 신청 진행

- 사전 신청자 전원에게 프리미엄 아이템 쿠폰 제공

- 카카오톡 추천 메시지 발송 시 풍성한 경품 자동 응모 기회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에서 개발한 모바일 액션 RPG <신무>가 금일(15일)부터 사전 신청 이벤트를 실시한다. 

위메이드만의 모바일 RPG 개발력을 집대성해 약 2년 간 개발해 온 <신무>는 언리얼 엔진으로 제작된 고 품질 그래픽과 콘솔 게임에 버금가는 화려하고 호쾌한 전투액션이 돋보이는 대작 모바일게임이다.

 

 

여기에, ▲ 오리엔탈 판타지 세계관을 바탕으로 각각의 시나리오를 담고 있는 다양한 던전, ▲ 랜덤 옵션으로 생성된 수천 종의 아이템 수집(파밍) 재미, ▲ 이용자 편의를 위한 자동 전투 등 차별화 된 콘텐츠를 내세우며, 국내 모바일 RPG 시장에서 큰 반향을 일으키는 것은 물론, 새로운 강자로 자리매김한다는 전략이다. 

이번 사전 신청 이벤트는 오늘부터 정식 출시 전까지 모든 이용자 대상으로 진행된다. 신청방법은 이벤트 페이지 내 사전신청 등록 란에 이름과 핸드폰 번호만 입력하면 자동으로 신청 완료된다. 

이와 함께 사전 이벤트에 참여한 이용자 전원에게는 출시 후 사용 가능한 <신무> 프리미엄 아이템 쿠폰을 지원하며, 카카오톡 추천 메시지 발송 이벤트를 통해 태블릿PC와 스마트패드 등 풍성한 경품도 제공한다.

또한, 이벤트 페이지 내 <신무>에 대한 출시 기대감을 페이스북 댓글로 남긴 이용자 전원에게 수정 30개를 지급한다. 

한편, 실감나는 액션과 완성도 높은 콘텐츠를 갖춘 <신무>는 5월 중 출시 목표로 막바지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안드로이드 버전으로 서비스될 예정이다. 

<신무> 게임 소개 및 사전 모집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이벤트 페이지(http://weme.wemade.com/shinmoo.asp?tab=3)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