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엠게임, 굿게임쇼 코리아서 미공개 모바일 신작 6종 시연

  • 김상현 기자 aaa@khplus.kr
  • 입력 2014.05.22 11:38
  • 수정 2014.05.22 11:47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엠게임, 5월 23일(금)부터 25일(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굿게임쇼 코리아 2014’ 참여

-엠게임 부스, 5월 초 출시한 ‘프린세스메이커 for Kakao’, 미공개 모바일 신작 6종 시연대 운영

-‘굿게임쇼’에서 첫 공개한 모바일게임 6종, 3분기 내 카카오게임 플랫폼 통해 서비스 예정

글로벌 게임 포털 엠게임(www.mgame.com, 대표 권이형)은 오는 23일(금)부터 25일(일)까지 경기도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굿게임쇼 코리아 2014(GOOD GAME SHOW KOREA 2014, 이하 굿게임쇼)’에 참여해 인기리에 서비스 중인 ‘프린세스메이커 for Kakao’와 함께 차기 모바일 신작 6종을 선보인다.

 

이번에 첫 공개되는 모바일게임은 엠게임의 인기 온라인게임 ‘귀혼’과 ‘라피스’의 IP(지적재산권)를 활용한 퍼즐RPG(롤플레잉게임) ‘귀혼퍼즐RPG for Kakao’와 ‘드래곤&라피스 for Kakao’, 종스크롤 액션 점핑게임 ‘로캣 for Kakao’, 이용자가 원하는 곳에 선을 그어 공을 굴리고 점프시키는 퍼즐게임 ‘점프앤드로 for Kakao’, 다양한 장르의 캐주얼게임을 즐길 수 있는 ‘원시마을 예체능 for Kakao’, 오프라인 보드게임을 모바일로 옮긴 전략 보드게임 ‘크레이지어드벤쳐 for Kakao’ 등이다.

이용자들은 ‘굿게임쇼’가 개최되는 일산 킨텍스의 엠게임 부스에서 인기 모바일게임 ‘프린세스메이커 for Kakao’와 아직 출시되지 않은 6종의 신규 모바일게임의 시연 버전을 체험해 볼 수 있으며 사전등록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5월 초 ‘프린세스메이커 for Kakao’의 출시를 통해 본격적인 모바일게임 사업 전개를 알린 엠게임은 이번 ‘굿게임쇼’를 통해 공개한 6종의 모바일게임을 2014년 3분기 내에 카카오게임 플랫폼을 통해 출시할 예정이다.

엠게임 권이형 대표이사는 “엠게임은 건전한 게임문화를 조성하고 게임의 순기능을 알리기 위한 ‘굿게임쇼’에 온 가족이 간편하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모바일게임을 선보이고자 참가하게 됐다.”며, “올 여름 시즌을 겨냥한 엠게임의 모바일 신작들을 좋은 취지로 개최되는 의미 있는 게임쇼를 통해 공개하게 되어 더욱 뜻 깊게 생각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