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무극, 후지이 미나 공식 화보집 공개

  • 채성욱 기자 luke@khplus.kr
  • 입력 2014.05.23 17:35
  • 수정 2014.05.23 17:37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후지이 미나의 개념RPG ‘무극’이 오픈과 동시에 탄탄한 스토리와 콘텐츠를 무기로 2014년의 이슈게임으로 급부상한 가운데, 국내 퍼블리셔인 간드로메다(GandromedA)는 초반의 열기에 보답하는 프로모션 이벤트를 연이어 선보이고 있다.

 

지난 수요일에는 이동형 작가의 ‘무극툰’ 오픈과 함께 이벤트를 시작한 데 이어, 오늘(23일)은 주간 최고의 ‘무극’ 이야기 이벤트를 새롭게 진행하고 나섰다. 이번 이벤트는 한 주 동안의 공략과 스크린샷 게시물 중 주간 최고의 게시물을 GM이 선정하여 1,000금자의 상품을 제공하는 게릴라성 이벤트로 매주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간드로메다는 현재 무극 홍보모델로 활약중인 후지이 미나에 대한 게이머들의 높은 관심을 파악하고, ‘무극’ 공식 홈페이지에 그 동안 공개한 후지이 미나의 공식 화보집 메뉴인 ‘무극MINA’를 최근 신설했다. ‘무극MINA’에서는 흑장미(Black Rose), 물망초(Forget Me Not), 제라늄(Geranium)의 3가지 컨셉 화보를 통해 평소 방송에서는 보기 힘든 후지이 미나의 다양한 매력을 확인할 수 있다.

간드로메다는 또, 후지이 미나의 오픈 영상을 블로그, 카페, 페이스북 등에 올리고 링크 주소를 남긴 게이머에게 150금자를 선물로 지급하는 이벤트를 6월 10일까지 계속할 예정이며, 후지이 미나의 또 다른 무극 컨셉 화보 제작 및 인 게임 프로모션 이벤트 기획에 돌입한 상태이다.

2014년의 다크호스로 급부상한 개념RPG '무극' 이벤트 및 후지이 미나의 더욱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mk.gandromed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