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박자왕 with BAND, OST 앨범 발매!

  • 윤아름 기자 imora@khplus.kr
  • 입력 2014.05.28 10:01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바일 음악게임 전문 개발사 모모(대표 강영훈)는 자사가 개발하고 밴드게임에 런칭된 신작 게임 ‘박자왕 with BAND’의 OST 앨범 ‘박자왕 OST Episode 1’을 5월 26일 발매했다.
‘박자왕 OST Episode 1’은 박자왕 게임에서 즐겁게 플레이했던 음악을 음원으로 소장하고 싶어하는 유저들을 위해 제작되었으며, 게임 수록곡 중 친근하면서도 기억에 남는 흥겨운 곡들로 구성된 앨범이다. 수록곡으로는 타이틀곡 ‘어떤 좋은날’ by Melon Coaster외 Don’t Stop 등 총 7곡이 준비되어 있으며 다가오는 여름에 즐길 수 있도록 경쾌함을 더했다. 또한 Episode 1으로 끝나지 않고 2, 3 등 시리즈로 발매가 예정되어 있어 더욱 다양한 수록곡을 OST 앨범으로 만날 수 있다.
모모의 전준영 팀장은 “리듬게임 박자왕에 대한 뜨거운 성원과 많은 관심에 감사드린다. 이번 박자왕 OST Episode 1 앨범은 박자왕을 사랑해주시는 유저들께 드리는 작은 선물이다. 앞으로도 유저들을 위해 지속적으로 앨범을 발매할 예정이니 박자왕 게임과 음원 모두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 앞으로 더욱 재미있는 게임과 좋은 음악으로 찾아 뵙겠다.”라고 말했다. 박자왕 OST Episode 1에 대한 수록곡 등 자세한 내용은 멜론, 벅스뮤직, 다날 등 음원 서비스 사이트 (http://www.melon.com/cds/album/web/albumdetailmain_list.htm?albumId=2257681&SCH=ALBU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