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KOFM for Kakao’ 영국팀 마이, 유리, 킹 코스프레컷 공개

  • 김은진 기자 ejui77@khplus.kr
  • 입력 2014.06.25 15:22
  • 수정 2014.06.25 15:26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 여름을 가장 뜨겁게 달굴 전설의 대전격투게임 ‘더 킹오브파이터즈 M for Kakao(이하 KOFM for Kakao)’가 정식 출시에 앞서 시리즈의 ‘레전드 세 인기녀’ 실사 모습을 깜짝 공개했다.

하이원엔터테인먼트(이하 하이원ENT, 이성택 대표이사)는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KOFM for Kakao’의 세 인기 여성 캐릭터의 모습을 완벽히 구현한 코스프레 컷을 KOFM for Kakao 공식카페를 통해 선뵌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코스프레 컷의 주인공은 시리즈 최고 인기 여성 캐릭터인 ‘시라누이 마이’와 ‘유리 사카자키’ 그리고 ‘킹’. 촬영은 완벽한 퍼포먼스를 자랑하는 코스프레 업계의 떠오르는 스타 ‘제이코스팀’이 진행했다.

이번 촬영의 주요 콘셉트는 과거 그 어떤 작품보다도 가장 완벽히 원작을 구현해내는 것. 특히 시라누이 마이는 과거 수 차례 연출된 적 있었던 게임업계 단골 캐릭터지만 완벽한 구현이 힘들었던 캐릭터인 것도 사실.

하지만 이번 촬영에서는 게임에서 갓 튀어 나온 듯한 의상과 이미지는 물론, 캐릭터의 성격까지 완벽히 소화해내 역대 최고의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코스프레를 완성해 냈다. 특히 섹시(시라누이 마이), 큐티(유리 사카자키), 카리스마(킹) 등 세 여성 캐릭터의 각기 다른 개성까지 훌륭히 표현해 내 게임의 매력을 한껏 살려냈다.

한편 ‘KOFM for Kakako’는 지난 16일부터 진행한 사전등록이벤트에서 5만명 이상의 신청자를 모집하며, 올 여름 기대작으로 이목을 모으고 있다. 이벤트는 (http://me2.do/F7za212V)에서 진행 중이다.

‘KOFM for Kakao’에 대한 정보와 더욱 다양한 코스프레 컷은 게임 공식카페(http://cafe.naver.com/kofmhione)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