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피쉬프렌즈’, 7월 한 달 간 화끈한 이벤트 진행

  • 윤아름 기자 imora@khplus.kr
  • 입력 2014.07.08 10:40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HN엔터테인먼트의 자회사인 NHN픽셀큐브(대표 김상복)가 자체개발작한 ‘피쉬프렌즈 for Kakao(이하 피쉬프렌즈)’가 2일부터 시작한 ‘무한질주 캠페인’에 이어 순금, 갤럭시탭, 아이패드 등 풍성한 선물을 제공하는 화끈한 ‘쿨썸머 캠페인’을 추가로 진행한다.

‘피쉬프렌즈’는 지난해 3월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출시, 1년 넘게 롱런하고 있는 NHN픽셀큐브의 대표작이다. 여전한 인기 속에 NHN픽셀큐브는 기존 유저는 물론 신규 유저 모두 신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게임 내 다양한 고급 아이템을 지급하는 ‘무한질주 캠페인’을 2일부터 시작했다. 

캠페인 시작 후, 복귀 및 신규 유저가 증가하는 등 유저들의 활발한 참여가 이어지며 NHN픽셀큐브가 고가의 경품을 선물론 제공하는 ‘쿨썸머 캠페인’을 추가로 마련한 것.  

‘무한질주 캠페인’과 추가 이벤트는 무려 7월 한달간 진행되며, 내용도 다양하고 선물도 풍성하다.

‘무한질주 캠페인’은 4가지 이벤트로 구성돼 있다. 먼저, ▲1레벨부터 37레벨까지 특정 레벨업에 도달할 때 마다 레벨별로 필요한 최고의 장비를 지원하며, ▲41레벨 이상의 기존 플레이 유저가 9레벨 이하의 신규 유저와 서로 친구를 맺은 뒤 신규 유저가 10~40레벨까지 10단위로 각 레벨을 달성하면 도와준 친구와 레벨 달성 유저 모두에게 고급 펫 등의 선물을 지급한다. 또한, ▲신규 유저를 응원하는 차원의 이벤트로 17레벨까지 새로운 어장 포인트가 열리면 선물이 지급되며, ▲7월 한달 동안 매주 주말에는 라이프수나 경험치를 올려준다.  

쿨썸머 캠페인의 첫 번째 이벤트는 친구 초대 이벤트. 친구를 초대하면 순금과 외식상품권을 선물로 제공하며, ▲스마트피쉬와 NHN스튜디오629의 인기시리즈작 캐릭터인 ‘우파루’ 피쉬를 잡으면 갤럭시탭과 아이패드, 온라인문화상품권을 지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7레벨 이상 달성한 이용자와 행운의 결제 이벤트를 통해 아이패드 등을 선물로 증정하며, ▲뜨거운 여름을 건강하고 시원하게 나기를 기원하는 취지로 물고기가 등장하는 ‘피쉬프렌즈’ 게임 컨셉에 맞춰 ‘붕어싸만코’ 아이스크림을 3,000개 쏘는 재미있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NHN픽셀큐브 김상복 대표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1년 넘게 지속되는 <피쉬프렌즈>의 인기와 유저분들의 애정을 확인했다”며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는 차원에서 통 큰 추가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