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트리브, 19일 ‘슈퍼스타 베이스볼 카드 시즌 2’ 출시!
엔트리브, 19일 ‘슈퍼스타 베이스볼 카드 시즌 2’ 출시!
  • 채성욱 기자
  • 승인 2014.08.19 14: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강민호, 박용택, 강정호 등 선수 126명 등장하는 슈베카 시즌2 공개

- 선수 유니폼 조각 삽입된 ‘슈퍼피스 카드’ 시즌2 통해 새롭게 출시

- 각 구단 프랜차이즈 선수 사인 있는 ‘슈퍼오토 카드’ 초회 한정 제공

 국내 유일의 KBO 승인 야구카드인 <슈퍼스타 베이스볼 카드>가 새로운 버전으로 나왔다!

엔트리브소프트(대표 현무진)는 ㈜듀엘엔터테인먼트(대표 전병조, 김불경)와 공동으로 한국야구위원회(KBO)와 한국프로야구선수협회(이하, 선수협)이 승인한 대한민국 유일의 프로야구 선수카드 <슈퍼스타 베이스볼 카드(이하 슈베카)>시즌2를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슈베카>는 한국 프로야구 선수들의 생생한 경기 사진을 담은 오프라인 카드로, KBO와 선수협의 라이선스, KBO 공식 기록통계업체인 스포츠투아이의 기록이 반영됐다. <슈베카>는 지난 5월 처음 출시돼 한 달 만에 30만 팩이 매진되는 사례를 기록했으며, 이 같은 성원에 힘입어 시즌2를 출시하게 됐다.

 <슈베카> 시즌2는 삼성 이승엽, 롯데 강민호, 넥센 강정호 등 시즌1에서는 볼 수 없었던 선수 126명으로 구성됐다. 특히, 정규시즌 중 선수들이 직접 입고 경기한 유니폼 조각이 들어있는 ‘슈퍼피스 카드’가 새롭게 선보인다. 홀로 스티커에 선수의 사인이 새겨진 ‘슈퍼오토 카드’도 기존에는 볼 수 없었던 특별 카드이다. ‘슈퍼오토 카드’는 초회 판에 한해서만 제공되며, NC 이호준, 두산 홍성흔 등 총 54명의 프랜차이즈 선수로 구성됐다.

아울러, 금박 사인이 새겨진 ‘슈퍼스타 카드’, 구단별 인기 선수가 등장하는 ‘빅스타 카드’, 레인보우 코팅으로 가치를 더한 ‘올스타 카드’, 현장의 모습을 생생하게 담은 ‘노멀 카드’ 등 모든 종류의 카드 디자인이 한층 업그레이드됐다.

 <슈베카> 시즌2를 구입하면 실사 온라인 야구게임 <MVP 베이스볼 온라인>의 스페셜 아이템과 SF 전략 모바일 게임 <세컨어스>의 아이템을 증정하는 카드도 함께 제공된다.

 <슈베카>는 1팩당 1천 원이며, 11번가, 옥션, G마켓과 같은 대형 오픈마켓에서 구입할 수 있고, 전국 홈플러스, 전국 카드샵 및 문구/완구 전문점 등에서도 쉽게 만나볼 수 있다. 

야구카드 사업을 총괄하는 엔트리브소프트 사업본부 김용대 부장은 “슈퍼스타 베이스볼 카드가 야구팬들에게 입소문이 퍼지며 좋은 성과를 거두고 있다”며“소장 가치를 높이기 위해 슈퍼피스 카드, 슈퍼오토 카드 등 새로운 상품을 출시하고, 전체적으로 카드 디자인을 보완하는 작업을 했다. 계속해서 많은 사랑을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슈베카>에 대한 다양한 소식 및 판매처는 홈페이지(http://www.gametree.co.kr/Event/SuperStar)와 공식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superstarbaseballcard)을 통해서 확인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