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EA코리아, ‘심슨가족: 스프링필드’ 에 전쟁발발?

  • 윤아름 기자 imora@khplus.kr
  • 입력 2014.08.20 12:12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전사들로 변한 심슨가족과 전쟁터가 된 스프링필드 대규모 업데이트

- 불타는 성과 배불뚝이 전사 등 전혀 새로운 아이템과 퀘스트 다량 추가

- 9월 5일까지 EA모바일코리아 페이스북에서 업데이트 기념 퀴즈 이벤트 진행

일렉트로닉아츠코리아(Electronic Arts Korea LLC.,이하 EA코리아, 대표 한수정)는 자사의 대표적 인기 모바일 게임 ‘심슨가족:스프링필드 (The Simpsons: Tapped Out)’의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금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유저들은 이제까지와는 전혀 다른 ‘심슨가족: 스프링필드’를 만나게 된다. 평화롭던 스프링필드가 아수라장의 전쟁터로 변하고 단란한 심슨 가족은 각자 다른 개성을 지닌 전사들로 변한다. 바바리안이 된 호머와 마법사 마지, 도깨비 바트 등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과 40개가 넘는 새로운 퀘스트를 만날 수 있다.

특히 이번 업데이트는 새로운 방식의 퀘스트로 유저들에게 즐거움을 준다. 유저들은 평소처럼 연을 날리고 장을 보고, 낮잠을 자는 대신 마을을 지키기 위한 전투에 돌입한다. 마을에 성을 짓고 군대를 모아 다른 유저들의 스프링필드를 공격하거나, 반대로 침략자들에 대비해 건물을 지어 방어해야 한다. 이 밖에도 불타는 성과 배불뚝이 전사들, 원작 만화에 출연하는 카슈미르 공주(Princess Kashmir) 캐릭터 등도 새롭게 추가된다.

새로운 업데이트를 기념해 EA모바일코리아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EAmobile.kr)에서 퀴즈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EA모바일코리아 페이스북에서 ‘심슨가족: 스프링필드’ 업데이트 기념 퀴즈 이벤트 내용을 확인할 수 있으며, EA모바일코리아 페이스북 팬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오늘부터 8월 31일까지 진행되며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레고심슨 미니 피규어 세트(5명)와 심슨 캐릭터 USB메모리(35명)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이벤트 당첨자 발표는 9월 5일(금) EA모바일코리아 페이스북 공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새로운 업데이트가 적용된 ‘심슨가족: 스프링필드’는 현재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에서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EA코리아 웹사이트(http://www.eakorea.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