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룰더스카이’ 신규 건물 ‘종이접기 교실’ 등장

  • 윤아름 기자 imora@khplus.kr
  • 입력 2014.08.26 09:45
  • 수정 2014.08.26 09:48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이시티(대표 조성원)는 자사 대표 모바일 소셜네트워크게임(SNG) ‘룰더스카이’에 신규 건물 ‘종이접기 교실’과 ‘달빛 정제소’ 2종을 추가했다고 26일 밝혔다.
종이학 모양을 본떠 제작한 ‘종이접기 교실’ 건물은 상점을 통해 구입할 수 있으며, ‘달빛 정제소’ 건물은 오는 8월 29일부터 알짜 보물상자를 개봉해 획득 가능하다.
조이시티는 이를 기념해 일주일간 한정적으로 신규 건물 ‘종이접기 교실’을 구매하는 유저 전원에게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설치 레벨 제한을 해제한다. 또, 내달 2일까지 공식 홈페이지에 ‘달빛 정제소’ 건물을 갖고 싶은 이유를 댓글로 남기는 유저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해당 건물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뿐만 아니라, 벽돌 공장의 생산 효율을 2배로 증가시키고 기간 내 가장 많은 벽돌을 생산한 유저 2명을 ‘벽돌왕’으로 선정, 각각 ‘200스타’씩을 포상한다. 정해진 시간에 접속한 유저 전원에게 ‘3스타’, ’30,000골드’, ‘빛나는 벽돌’ 50개를 지급하며, ‘보따리 왕창’, ‘돛단배 꽉꽉’, ‘비공정 빵빵’ 스타 첫 구매 유저에게 최대 ‘500스타’가 담긴 별항아리를 증정한다.
한편 ‘룰더스카이’는 9월 중 2nd Story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할 예정이며 이에 앞서 특별한 아이템을 선물하는 사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룰더스카이’의 이번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소식은 ‘룰더스카이’의 공식 홈페이지 (www.rulethesky.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