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웹젠 게임과 함께 올 추석도 풍성하게 즐겨요

  • 김상현 기자 aaa@khplus.kr
  • 입력 2014.09.03 11:14
  • 수정 2014.09.03 11:18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웹젠(대표 김태영)이 추석을 맞아 게임 회원들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실시한다.
웹젠은 다가오는 추석 연휴 기간 회원들이 더욱 재미있는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내일(9월 4일)부터 자사의 온라인게임 ‘뮤 온라인’과 ‘R2’에서 추석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웹젠의 대표 MMORPG ‘뮤 온라인’은 오는 9월 18일까지 몬스터 사냥 시 고급 액세서리 아이템과 사냥파트너 ‘뮨’ 등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에서는 ‘달토끼’, ‘복주머니’, ‘불꽃유령’ 몬스터가 출현하며 각 몬스터들은 1일 2회로 나뉘어 지정된 시간에만 등장한다.
더불어, 요일과 플레이 시간에 따라 캐릭터의 ‘스킬 공격력’ 및 획득 가능한 ‘젠’ 등을 증가 시켜주는 새로운 ‘뮨’ 3종도 추가된다. 이벤트 참여 및 몬스터 소환서를 통해 신규 추가된 ‘뮨’을 받을 수 있으며, 오는 10월 5일까지 신규 ‘뮨’ 장착 시에는 최대 20배의 강력한 능력도 적용된다.
이와 함께, ‘뮤 온라인’의 모든 서버에서는 해당 기간 동안 게임 내 몬스터 체력이 20% 감소된다.
또한, 웹젠의 MMORPG ‘R2(Reign of Revolution)’는 9월 4일부터 9월 11일까지 ‘R2 Day’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회원들이 보다 빠른 레벨업을 할 수 있도록, ‘넵튠’ 서버를 제외한 ‘R2’의 모든 서버에서 2배의 추가 경험치를 제공한다.
이외에도, 지난 8월 28일부터 오는 9월 18일까지 ‘R2’의 보안인증 강화 서버 ‘넵튠’에서는 1시간에 1번씩 ‘공간 이동 반지’, ‘변신 반지' 게임 아이템 및 ‘레이저 마우스’, ‘주유권’ 등의 다양한 경품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는 포인트를 얻을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