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공전쟁:사라진 시대] 타임슬립으로 빠져드는 역사 대모험‘이색’
[시공전쟁:사라진 시대] 타임슬립으로 빠져드는 역사 대모험‘이색’
  • 윤아름 기자
  • 승인 2014.10.15 15: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만의 역사 전설 만들어가는 독특한 콘셉트 … 전투펫과 합체하면 능력치 극대화 ‘짜릿한 재미’

● 장   르 : RPG
● 플랫폼 : 웹 브라우저
● 개발사 : 칭궈
● 배급사 : 이엔피게임즈
● 서비스 일정 : 11월 공개서비스 예정


 

‘진미인’으로 이름을 알린 웹게임 퍼블리셔 이엔피게임즈에서 최신작 ‘시공전쟁: 사라진 시대(이하 시공전쟁)’를 통해 다시 한 번 유저몰이에 나선다. ‘시공전쟁’은 현존 최고의 웹게임 퀄리티를 자신할 정도로, 수준 높은 완성도와 게임성을 자랑하고 있다. 풀 3D 그래픽을 지원하는 것은 물론, 클라이언트 기반 게임에 버금가는 콘텐츠로 게임의 몰입도를 높인 것이 강점이다.
특히 각 시대에 숨겨진 음모와 미스터리를 탐험한다는 ‘타임슬립’ 소재를 활용해 기존 웹게임에서 경험하지 못하는 색다른 분위기를 선사한다.
이용자는 나만의 역사 전설을 만들어나가는 실시간 전투, 캐릭터 육성, 장비 강화 등 기본적인 RPG요소를 플레이할 수 있으며, 전투 펫과 합체해 강력한 스킬을 발휘하거나 영화를 보는 듯한 전투 입체감으로 ‘시공전쟁’ 속으로 빠져들게 된다.

게임은 시공초월이라는 소재를 사용함에 따라 이용자는 ‘시공전쟁’ 속에서 진정한 게임의 주인으로서, 역사와 미래를 바꿔가는 중대한 역할을 맡게 된다. 게임 내 모든 플레이를 통해 이용자는 시공을 초월한 다양한 스토리를 접하게 된다.

 

가디언과 합체하면 초강력 파워 시전
‘시공전쟁’은 총 3가지 캐릭터를 선택할 수 있다. 타고난 힘을 바탕으로 거대한 무기를 장난감처럼 휘두르며 적을 제압하는 ‘전사’를 비롯해 뛰어난 속도로 시공의 그림자에 숨어 강력한 공격을 퍼붓는 ‘암살자’, 마력으로 다양한 원소를 다루며 순식간에 상대를 쓰러뜨리는 ‘마법사’ 등이다.
특히 기존 웹게임과 차별화된 시스템으로 ‘가디언 합체 시스템’이 눈길을 끈다.
이용자는 최대 6개의 가디언(전투 펫) 중 1개를 장착해 함께 전투에 참여할 수 있는데 가디언마다 보조 스킬을 보유하고 있으며, PvE나 PvP 전투에 따라 자유롭게 스킬 선택이 가능하다.

 

무엇보다 캐릭터와 가디언은 합체가 가능하며 합체를 통해 단시간에 초강력 파워를 시전할 수 있다. 이용자는 가디언 합체 후, 가디언의 속성이 주 캐릭터에 부가되고 외형 역시 합체 완료 형태로 변신한다. 
가디언 외에도 주캐릭터의 보조기능을 담당하는 ‘시종’이 존재한다. 시종은 주캐릭터에게 알림 기능을 지원해 게임 활동을 돕는다. 시종과 더불어 가족 시스템이 제공되며, 이 시스템을 통해 시종 육성이 가능하다.

시공대전 등 다양한 전투 콘텐츠
‘시공전쟁’은 뛰어난 타격감, 화려한 특수효과, 스피디한 전투 특징을 담은 공격 방식으로 짜릿한 쾌감을 선사한다.
여기에 자극적인 시공전장이 게임의 핵심 콘텐츠다. 이용자에게 빙화전장, 경기장, 자원쟁탈전 등 다양한 PvP 전투가 제공되며, 다양한 전장에서의 전투를 통해 스피드, 성취감, 다양한 보상 획득이 가능하다.
우선 ‘시공쟁패(경기장)’는 다른 이용자에게 도전할 수 있는 곳으로 도전 결과에 따라 경기장 랭킹이 조정된다. 지정 시간이 되면 랭킹에 따라 경기장 보상이 지급되며, 주 성지에 자신의 1~3위를 차지한 유저의 조각상이 만들어 진다.

 

또한 ‘자원 쟁탈전’은 매일 지정된 시간에 오픈되며, 등록한 유저만 해당 화면으로 진입이 가능하다. 화면에 진입하면 물약(적색 물약과 버프 물약)을 판매하는 NPC를 볼 수 있다.
땅에 떨어져 있는 5종류의 버프 물약(아이템 획득률 2배)을 확인할 수 있다. 물약은 선착순 획득이 가능하며, 획득 시 다른 유저에 의해 사망했을 경우, 해당 버프는 자신을 죽인 유저에게로 옮겨 간다. 이벤트 종료 후, 자원 획득 수량에 따라 보상이 지급된다.
마지막으로 ‘시공대전’은 15일에 1회 씩 제공되는 전장으로 승리한 유저 중 1-10위 유저는 특수 아이템 및 무기를 획득할 수 있다.
이처럼 다양한 전투 환경에서 이용자는 서로 다른 개성을 지닌 다양한 NPC와 수백 종류의 몬스터를 상대하면서 ‘시공전쟁’ 안에서 모험을 하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