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야구게임 ‘퍼펙트라인업 for Kakao’ 출시
모바일 야구게임 ‘퍼펙트라인업 for Kakao’ 출시
  • 윤아름 기자
  • 승인 2014.11.04 16: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넥슨(대표 박지원)은 넵튠(대표 정욱)이 개발하고 자사가 퍼블리싱 하는 모바일 야구게임 ‘퍼펙트라인업 for Kakao’을 4일 카카오 게임하기 플랫폼을 통해 출시했다.
‘퍼펙트라인업 for Kakao’는 게임 시작과 동시에 선호팀 단일 덱을 제공하고, 원터치 자동 라인업 기능 및 자유로운 선수 배치 등을 통해 누구나 쉽게 플레이 할 수 있는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이다.
또한 다른 유저들과 치열한 승부를 펼치는 ‘대전리그’, 내 친구의 라인업과 겨루는 ‘친구배틀’, 다양한 콘셉트의 인공지능(A‧I) 구단을 만날 수 있는 ‘싱글리그’ 등 다양한 게임 모드로 재미요소를 강화했다.
이 밖에도 기본 능력치만 갖춘 선수카드를 역대급 선수로 육성할 수 있는 ‘훈련 시스템’과 ‘한계 돌파 시스템’을 통해 성장, 강화의 즐거움도 느낄 수 있다.
넥슨은 ‘퍼펙트라인업 for Kakao’ 출시를 기념해 이달 16일까지 친구 40명을 초대한 유저 전원에게 최고 등급의 ‘레전드 선수카드’를 선물하고, 23일까지 10레벨 달성 시 ‘고급 선수팩’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퍼펙트라인업 for Kakao’ 출시와 기념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이벤트 페이지(http://cafe.naver.com/perfectlineup)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