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숲 속의 앨리스 for Kakao’ 신규 미니언 ‘파티피콕’ 추가

  • 윤아름 기자 imora@khplus.kr
  • 입력 2014.11.06 10:37
  • 수정 2014.11.06 10:38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티게임즈(대표 이대형)의 세 번째 자체개발작 ‘숲 속의 앨리스 for Kakao’가 출시 후 첫 번째 신규 미니언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이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전했다.
‘숲 속의 앨리스 for Kakao’는 꾸미고 육성하는 재미에 주력한 기존 SNG 요소와 간단한 스킬을 사용하는전투를 통해 미니언을 수집하는 RPG 요소를 두루 갖춘 감성 어드벤처 SNG로, 깜찍한 외모의 미니언을 생생하게 표현한 그래픽이 강점이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화려하고 고고한 매력의 파티퀸 ‘파티피콕’이 신규 미니언으로 추가된다. ‘파티피콕’은 2주 동안만 한정으로 공개하는 ‘해피벌룬’ 이벤트 맵 모험을 통해 꼬시기가 가능하다.
‘숲 속의 앨리스 for Kakao’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고 이용자들에게 풍성한 상품을 증정한다.
먼저 11월 27일 점검 전까지 이벤트 맵 ‘해피벌룬’을 클리어하거나 ‘파티피콕’을 꼬시는데 성공한 유저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ASUS 태블릿 PC 및 미니언을 획득할 수 있는 미니언 황금에그, 쥬얼(캐시)를 지급한다.
또한 11월 13일 점검 전까지 빼빼로데이 기념 이벤트를 통해 게임 내 소셜 활동으로 획득할 수 있는 ‘미니바’가 ‘막대과자’로 변신하며 이를 친구와 주고받기를 1회 이상 시도한 유저들 중 100명을 추첨해 천연화장품 ‘수아비스’의 콜라보 바디워시를 선물한다.
이 뿐만 아니라 11월 12일까지 매일 오전 8시와 정오 12시, 밤 9시에 게임에 접속하면 에너지를 채워주는 ‘더블초코아이스’ 5개를 지급하는 ‘앨리스타임’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숲 속의 앨리스 for Kakao’의 첫 업데이트 및 이벤트 내용과 관련해 더 궁금한 사항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aliceoftheforest)와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aliceoftheforest)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