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신차차원게임 넵튠 Re;Birth3 V CENTURY 한글화 정식 발매 결정!

  • 채성욱 기자 luke@khplus.kr
  • 입력 2014.12.18 14:33
  • 수정 2014.12.18 14:50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신(神)차원에서 넵튠의 모험이 PS Vita로 등장!
- 추가 요소 가득! 그야말로 Re;Birth!
- 2015년 상반기 출시 예정

사이버프론트코리아(CFK)는 오늘(12월 18일) 일본 컴파일하트社의 PlayStation®Vita 롤플레잉 게임 최신작 ‘신차차원게임 넵튠 Re;Birth3 V CENTURY’를 한글화 정식 발매한다고 밝혔다.

 

‘신차차원게임 넵튠 Re;Birth3 V CENTURY’는 실존하는 비디오 게임 하드웨어가 귀여운 미소녀로 의인화해 많은 화제와 인기를 이어가며 코믹스, 애니메이션 등 다양한 전개를 하고 있는 컴파일하트의 인기 타이틀 ‘초차원게임 넵튠’ 시리즈의 최신작이다. 

지난 2013년 PlayStation®3로 발매되어 많은 사랑을 받은 ‘신차원게임 넵튠 V’의 리메이크 타이틀이자 PlayStation®Vita로 전개되는 Re;Birth 시리즈의 세 번째 작품인 이번 작에선 전작을 즐겼던 유저도 재미있고 새로운 느낌으로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추가 요소를 준비하고 있다.

새로운 디바이스가 등장하거나 신체 측정을 하는 등 원작에 없었던 대량의 이벤트 추가와 함께 또다른 차원인 소셜게임업계에서 찾아온 정체불명의 신 캐릭터가 등장하는 듯 이전 작에선 보지 못한 요소들이 눈에 띄며, 게임 시스템 면에서도 보다 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인터페이스를 강화하고 전투도 보다 전략적으로 운영할 수 있도록 UI의 개선 및 새로운 시스템의 추가 등, 많은 부분에서 정성을 들인 모습이 엿보인다. 또한, 비교를 불허하는 쾌적한 진행과 PlayStation®Vita의 고화질 액정에서 펼쳐지는 미려하고 아름다운 그래픽도 빠질 수 없다.

‘신차차원게임 넵튠 Re;Birth3 V CENTURY’의 발매 결정과 함께 CFK의 관계자는 “이번 ‘신차차원게임 넵튠 Re;Birth3 V CENTURY’는 올 한 해 동안 보여주신 대한민국 유저 분들의 뜨거운 성원 덕분에, 이번에도 현지 발매 이전부터 제작사와 협의가 이루어져 이미 한글화 작업을 개시하고 있는 중.”이라며 “성원해주신 만큼 2015년에도 양질의 타이틀과 빠른 한글화로 보답하고자 하니 계속해서 신품 구매로 응원해주셨으면 한다.”고 덧붙였다.

‘신차차원게임 넵튠 Re;Birth3 V CENTURY’의 한글화 진행 상황과 발매 일정에 대해선 추후 공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