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비타게임’, 미스 맥심 ‘김소희’, 맥심 에디터 ‘장혜민’ 화보 공개

  • 채성욱 기자 luke@khplus.kr
  • 입력 2014.12.24 11:02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트웬티포게임즈(대표 강태훈)가 서비스하는 게임포털 ‘비타게임’이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24일부터 다양한 이벤트로 이용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우선 미스 맥심 ‘김소희’와 맥심 에디터 ‘장혜민’의 숨겨왔던 화보가 24일 ‘비타게임’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다.

이미 메이킹 필름을 통해 예고된 것처럼 김소희는 오피스룩, 치파오, 원피스, 교복, 가죽 등 총 5가지 컨셉으로 남성 이용자들을 유혹하고, 장혜민 역시 예사롭지 않은 포즈와 의상으로 ‘비타게임’ 이용자들을 맞이한다.

 

남성 이용자들을 위한 두 모델들의 화끈한 화보와 함께 다채로운 이벤트도 진행된다.

24일부터 25일까지 단 이틀간 선착순 500명에게 비타500 기프티콘을 선물하고, ‘비타게임’에서 캐시를 1만원 이상 충전하는 이용자들에게 추첨을 통해 5만 캐시를 추가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한, 김소희와 장혜민의 화보 촬영 시 사용된 소품 인형과 연하장, 친필 사인을 포함한 인증샷을 같은 기간 내 1만원 이상을 충전한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각각 1명씩 추첨해 선물한다.

이외에도 오는 1월 7일까지 ‘비타게임’에서 채널링 하는 게임 중 원하는 게임에 접속해 일정 레벨을 달성하면, 추첨을 통해 아이폰6, 맥심 코리아 정기구독권, 전기면도기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게임포털 ‘비타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www.vitagame.net)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한편, ‘비타게임’은 ㈜트웬티포게임즈(대표 강태훈)에서 지난 17일부터 정식 서비스하는 게임포털로, 웹게임에서 온라인 게임까지 다양한 장르의 게임을 서비스하고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