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EA코리아, ‘심즈 프리플레이’ 쇼핑몰 업데이트 실시

  • 윤아름 기자 imora@khplus.kr
  • 입력 2015.01.21 14:13
  • 수정 2015.01.21 14:14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500여가지의 의류를 구매할 수 있는 대규모 쇼핑몰 콘텐츠 업데이트 실시
- 패션모델이 되어 런웨이 걷기, 볼링 등 다양한 취미와 새로운 동양인 심 추가
- 유저들이 직접 디자인한 의상 아이템 업데이트 

일렉트로닉아츠코리아(Electronic Arts Korea LLC., 이하 EA코리아, 대표 한수정)는 자사의 대표적 인기 모바일 게임 ‘심즈 프리플레이(The Sims FreePlay)’의 쇼핑몰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금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유저들이 가장 기다렸던 업데이트 중 하나로, 유저들은 심타운(Sim Town)에 쇼핑몰을 건설하고 다양한 쇼핑을 즐길 수 있게 된다. 16개의 상점에서 무려 500여가지가 넘는 옷과 액세서리를 입어보고 구매할 수 있는 복합 쇼핑몰인 선셋 쇼핑몰(Sunset Mall)은 어른부터 아이까지 모든 연령대를 아우르는 스타일리쉬한 아이템을 제공한다. 이번 업데이트로 유저들은 선셋 쇼핑몰에서 원하는 아이템을 쇼핑하여 더 완벽한 심을 꾸밀 수 있다.
 

500가지가 넘는 선셋 쇼핑몰의 옷과 액세서리들은 모두 유저들의 요청 디자인에 의해 만들어졌다. 자신이 요청했던 디자인의 옷을 선셋몰에서 찾아보고, 직접 심에게 입힐 수도 있어 플레이에 색다른 즐거움을 더할 예정이다.

선셋 쇼핑몰에 새로운 상점을 열기 위해서 심(Sim)들은 패션모델이 되어 당당한 캣워크로 런웨이를 가로지르며 최신 패션 트렌드를 선보여야 한다. 또 볼링 취미를 해제하여 볼링 핀들을 쓰러뜨리면 주스 바(Juice Bar)를 오픈할 수도 있고, 햄버거 바(Burger Bar)를 오픈하고 새로운 데이트 상대와 밀크쉐이크를 마시며 짜릿한 첫 데이트를 즐길 수도 있다.

이 밖에도 업그레이드 된 심 만들기 기능으로 동양인 심이 새롭게 추가되는 등 다양한 콘텐츠가 대거 추가된다.

새로운 업데이트가 적용된 '심즈 프리플레이'는 현재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에서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EA코리아 웹사이트(http://www.eakorea.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