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인기 수직 상승 ‘오스트크로니클’, 홍보모델 ‘나나’ 화보 공개

  • 윤아름 기자 imora@khplus.kr
  • 입력 2015.02.06 16:24
  • 수정 2015.02.06 16:26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프엘모바일코리아(지사장 박세진)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단 하나의 풀스펙 MMORPG ‘오스트크로니클’의 홍보모델 ‘나나’ 신규 이미지 2종을 6일 공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오스트크로니클’이 공개한 ‘나나’의 이미지는 남자친구 셔츠를 뺏어 입은 듯한 오버사이즈 흰셔츠로 연출, 편한 분위기와 함께 남심을 설레게 만드는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나나는 남성의 로망 하의 실종 패션으로 고급스러운 섹시미를 발산했다.
인기 걸그룹 애프터스쿨과 오렌지캬라멜 맴버로 활동 중인 ‘나나’는 SBS 예능 프로그램 ‘룸메이트’를 통해 소탈하면서도 가식 없는 반전 매력으로 많은 대중들의 사랑을 받고 있으며, 최근에는 중국 후난TV 드라마 ‘상애천사천년’에 출연하는 등 활동 영역을 넓혀가고 있다.
풀스펙 MMORPG ‘오스트크로니클’은 광활한 필드에서 진행되는 몹사냥과 PC급 MMORPG를 스마트폰에서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스케일을 강점 삼아 네이버 앱스토어 출시 한 달이 지난 지금도 최고매출 2위를 유지하며 뜨거운 인기를 이끌어 내고 있다.
특히, ‘오스트크로니클’은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티스토어까지 서비스 영역을 확장하며 인기몰이에 나섰고, 구글플레이 인기무료게임 차트 5위권에 진입하는 등 출시하자마자 가파른 수직 상승세를 보이며 승승장구하고 있다.
한편, ‘오스트크로니클'은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티스토어, 네이버 앱스토어를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flost)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