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스타일리시 하이틴 액션 RPG의 모바일 공습이 시작된다

  • 채성욱 기자 luke@khplus.kr
  • 입력 2015.03.25 13:52
  • 수정 2015.03.25 13:54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장 르 : MORPG
● 플랫폼 : 모바일
● 개발사 : 플레이위버
● 배급사 : 미정
● 서비스 일정 : 2015년 9월 론칭예정

 

 

- 극강 타격감과 그래픽이 선사하는 액션 ‘백미’


가까운 미래 인류에게 닥친 암담한 현실, 그 대안이 돼줄 새로운 시대에 대한 갈망. 그리고 영웅의 탄생.
플레이위버가 개발 중인 스타일리시 액션 모바일 RPG ‘스파이럴 슬래시’는 현대의 모습과 이계의 환상이 어우러진 세계를 배경으로 한다. 세기말의 지구를 지키기 위해 모험에 나선 소년, 소녀를 그린 이 작품은 모바일 MORPG의 새로운 스타일을 만들어갈 기대작이다. 이 모바일게임의 가장 큰 매력은‘포스트아포칼립스’의 세계관과 이를 극복해 나가는 10대 캐릭터들의 여정을 따라가는 일이다.
또한, 이를 콘솔게임의 감성이 깃든 한 단계 진보한 그래픽과 타격감과 액션성에 담아냈다. 하나의 게임 안에서도 여러가지 게임성을 즐길 수 있는 미션모드를 중심으로, 친구들과 협력, 경쟁할 수 있는 레이드, PvP 모드 등이 준비돼 유저들을 기다린다.
특히, 무기에 영혼을 결합 시켜서 전투에 참여 시키는 ‘소울웨폰 시스템’은 보다 스타일리시한 액션에 불을 당긴다. 위험에 빠진 미래를 되돌리기 위한 소년, 소녀의 스타일리시 액션 활극 속으로 여러분을 초대한다.

 
‘스파이럴 슬래시’의 가장 큰 매력은 무엇보다 깔끔한 그래픽과 액션, 그리고 게임성과 배경을 아우르는 방대한 스토리 라인이다.
마계와 연결돼 폐허가 된 도시를 배경으로 다른 차원에서 넘어온 적들과 맞서야 한다. 미션, 무한, 레이드, 대전 등 다양한 모드를 즐기며, 유저 간 협력과 경쟁 반복하며 성장하는 게임이다.

 
수 많은 적을 베어 넘기는 호쾌한 ‘도검 액션’


플레이위버의 모바일 RPG ‘스파이럴슬래쉬’는 ‘나선베기’라는 뜻을 가지고 있다. 게임 속 주인공들이 다양한 무기로 수 많은 적을 베는 데에 착안한 상징적인 이름이다.
제목 만큼이나 강렬한 타격을 중심으로 다양한 모드에서 등장하는 적을 베어 넘기는 매력적인 타격과 액션을 선사한다. 또한, 이런 호탕한 액션성을 담아낸 고퀄리티 그래픽 역시 일품이다. 이계 마족들의 공격으로 폐허가 된 도시의 모습이나, 몬스터, 화려한 도검 액션의 주인공들이 고퀄리티의 풀3D의 그래픽으로 구현돼 그 몰입감을 더해준다. ‘스파이럴 슬래시’의 주인공 캐릭터는 남녀 총 2명이다.
먼저 남자주인공‘수호’는 도와 검을 양손으로 사용하는 스피드형캐릭터로빠르고리듬감있는타격이일품이다.
다음, 여자주인공‘유린’은 거대한 도를 사용하는 밸런스형 캐릭터로 말 그대로 적은 베어 넘기는 강렬한 도검 액션을 선사한다.
이런 ‘스파이럴 슬래시’의 장비체계는 현재 무기인 도검류와 방어구 개념의 수호부, 장신구 총 세가지이다. 아이템은 일반부터 고급, 희귀, 유일, 전설 등 5가지 등급으로 그에 따라 다양한 부가 옵션이 존재한다.
장비는 화, 지, 수 속성으로 물고물리는 상성관계와 독립된 ‘신성’ 속성이 적용된다. 장비 중 ‘수호부’는 방어막을 형성하고 상성 속성의 적의 공격을 일정부분 무시하는 방어구이다. 방어막이 깨질 때에는 주변에 상태 이상효과를 부여하는 방어구이다.
장신구는 일반 공격시, 상태 이상 등의 효과를 걸어주는 특수 옵션을 부여한다. 특히, 무기에 영혼을 결합 시켜서 전투에 참여 시키는 ‘소울웨폰시스템’은 스타일리시 도검 액션의진 수를 보여준다.

 
세기말 스토리를 품은 다양한 게임모드


‘스파이럴 슬래시’에는 가벼운 터치와 드래그로 이동과 타격이 가는하다. 손쉬운 U·I를 기반으로 강렬한 타격감과 액션을 가미했다.
이런 간편한 조작을 기반으로 다양한 모드에 도전해 캐릭터를 육성할 수 있다. ‘스파이럴 슬래시’는 미션, 무한, 레이드, 대전 등 다양한 모드를 지원한다. 먼저 미션모드는 가장 기본이되는 모드이다. 스테이지별 해당 지역의 몬스터를 모두 제거하면 다음 블록 이동할 수 있으며, 마지막 스테이지에는 항상 보스가 등장한다. 미션 모드에는 1회 플레이로 목표를 완료하는 ‘단판 미션’과 여러차례의 플레이로 지정한 목표를 완료시켜야 하는 ‘누적미션’이 존재한다.
다음 무한모드는, 무수히 등장하는 몬스터를 처치해야한다. 도검액션의 정점인 극한의 ‘무쌍 모드’로 다수의 몬스터를 처치해 점수를 획득하고 유저들과 경쟁하는 모드이다. 이를 통해 다양한 보상과 명예를 얻을 수 있다.
레이드 모드는 거대하고 강력한 적에 친구와 함께 맞서는 멀티 콘텐츠이다. 유저간 최대 3인까지 함께할 친구를 선택해 게임에 참여할 수 있다. 일정량의 티켓을 소모해 레이드를 진행하며, 미션 모드에서 얻기 어려운 희귀 아이템 얻을 수 있다. 특히 대전 모드에 참가해 승리하고 자하는 인원에게 아이템파밍의 가장 중요한 콘텐츠이다.
‘스파이럴 슬래시’의 꽃은 바로 대전모드이다. 지금 까지소개한 각종 모드를 통해 쌓아온 실력과 장비를 이곳에서 시험할 수 있다. 실시간 대전으로 구현될 예정으로, 유저간 경쟁을 통해 강렬한 몰입감과 스릴을 선사 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