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액션 MMORPG ‘이터널시티3’ 추가 업데이트 실시

  • 채성욱 기자 luke@khplus.kr
  • 입력 2015.05.15 11:15
  • 수정 2015.05.15 11:16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라인게임 전문 개발 및 서비스 업체 몬스터넷(www.monsternet.co.kr, 대표 권종락)은 자사의 한국을 배경으로 한 아포칼립스 액션 MMORPG 이터널시티3의 ‘이터널시티3 : 리버티프론트’ 버전 업데이트를 앞두고 신규 콘텐츠 ‘상권전’ 추가 및 ‘무기 체계 변경’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이터널시티3 : 리버티프론트’ 는 지난 4월 30일 업데이트 티저 공개와 함께 진행된 병과 선택제한 해제와 미션 입장 제한 해제 등의 각종 제한 사항들에 대한 해제를 신호탄으로 ‘콘텐츠 전면 리뉴얼’, ‘게임 시스템 개편’, ‘신규 콘텐츠 추가’ 및 ‘게임 편의성 강화 및 UI 개선’ 등, 게임 전반에 걸친 시스템 개선과 추가 등을 포함하는 초대형 업데이트로, 관련 내용들을 6월까지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진행 될 예정이다. 이번에 실시한 업데이트 내용은 5월 중 사전 부분 업데이트를 진행 할 예정이었던 사항으로써 신규 콘텐츠 ‘상권전’의 추가와 무기의 레벨 제한을 해제하여 티어 개념으로 무기 시스템 체계를 대폭 수정했다.

이터널시티3는 한국 배경의 탄탄한 시나리오를 바탕으로 한 아포칼립스 액션 MMORPG 게임으로 영동대로, 강남구청, 삼성역, 청계산 주변 등, 실제 도로 및 건물과 지형 지물을 있는 그대로 구현하여 사실감을 보다 극대화 했다. 또한 권총, 샷건, 유탄발사기, 저격소총, 체인건, 화염방사기 등 26종의 분류로 나뉘어진 수 백여 개에 달하는 총기를 사용하여 지형 지물을 자유롭게 이용하며 자유도 높고 전략적인 플레이를 할 수 있는 특징을 갖고 있다.

새롭게 업데이트 된 ‘상권전’에 참여하여 상권을 획득한 최고의 연합에게 연합 자금을 지급하며, 접속 등을 통해 이벤트에 응모하면 새로운 개념의 4티어 [XLT]무기 상자를 지급하는 등 업데이트 내용과 관련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 할 예정이다.

이번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이터널시티3> 공식 홈페이지 (www.eternalcity3.co.kr)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