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진삼국난무’, 화보 속 그녀들의 변신! 촬영현장을 가다

  • 채성욱 기자 luke@khplus.kr
  • 입력 2015.06.01 18:22
  • 수정 2015.06.02 09:52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게임에 등장하는 ‘소교’, ‘대교’, ‘손상향’, ‘왕원희’ 등 

퍼펙트월드 코리아가 서비스하는 3D 액션 RPG ‘진삼국난무(真三国乱舞)’의 화보 촬영 현장이 공개돼 화제다.

▲ (좌측부터)소교 이다희, 대교 송다미, 초선 류솔지

이 게임은 미인 능력치 향상을 통해 본인 캐릭터의 경험치 증가 및 전투력 강화가 가능한 ‘풍물지’ 콘텐츠를 가 특징이다. 최근 실제 게임에 등장하는 ‘소교’, ‘대교’, ‘손상향’, ‘왕원희’, ‘초선’ 등 실제 미녀 모델 10명의 개성 넘치는 화보 촬영이 공개 됐다.

 
특히 인기 레이싱모델 이다희, 송다미가 나라를 기울게 할만큼 빼어난 미모를 가진 ‘경국지색(傾國之色)’ 미녀인 ‘소교’, ‘대교’로 등장하는 등, 해당 모델별로 특유의 진한 매력을 선보여 화제를 모았다.

▲ (좌측부터)소교 이다희, 대교 송다미, 초선 류솔지

이번 촬영은 경기도 고양시에 있는 엠스튜디오에서 진행됐다. 미녀 모델들은 당일 오전부터 밤늦은 시간까지 지속된 촬영에도, 지치지 않고 자신들의 매력을 십분 발산했다.

 

‘진삼국난무(真三国乱舞)’는 공식 홈페이지(http://sglw.nextgamelife.com)를 통해 화보 촬영에 참여한 홍보모델 10인을 대상으로 게임과 가장 잘 어울릴 것 같은 미녀 1명을 선발하는 ‘최고 미인 투표 콘테스트’를 6월 3일까지 진행중이다. 본인이 투표한 미인이 1등을 하게 되면, 6성 미녀 장수 ‘대교’를 증정하며, 투표 참여인원 중에서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전설급 9성 장수 ‘주유’를 지급한다.

 

현재 OBT 서비스 중인 ‘진삼국난무(真三国乱舞)’는 삼국지에 등장하는 100 여명의 장수들과 삼국지 대표 미인 10명을 활용한 이색 콘텐츠가 매력적인 웹게임으로, 별도의 클라이언트 설치 없이 웹(Web)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