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CF 촬영 현장 메이킹필름 공개 ‘삼국지맹장전 시즌2 : 맹장의 각성’

  • 채성욱 기자 luke@khplus.kr
  • 입력 2015.06.02 10:00
  • 수정 2015.06.02 10:01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펀컴퍼니(대표 이명)는 자사가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네이버 앱스토어, 티스토어를 통해 서비스 중인 모바일 전략 SNG ‘삼국지맹장전 시즌2:맹장의 각성(이하 삼국지맹장전 시즌2)’의 CF 촬영 현장 메이킹필름을 2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메이킹필름(유튜브 : http://youtu.be/1Xs95ZWuiyk)은 드라마 같은 전략 SNG ‘삼국지맹장전 시즌2’가 지난 29일 새롭게 선보인 CF 영상의 촬영 현장 모습을 담아낸 영상으로, 드라마처럼 흥미진진한 게임의 재미를 기발하게 표현해 내 높은 관심과 호응을 얻은 바 있다. 메이킹필름은 한눈에 보기에도 유쾌했던 현장 분위기를 고스란히 느낄 수 있어 보는 이로 하여금 웃음을 자아내게 한다.

특히, ‘삼국지맹장전 시즌2’의 메이킹필름에서는 여포, 초선, 동탁, 왕윤 역을 맡은 연기자들의 개성 넘치는 모습과 함께, 아직 공개되지 않은 CF 영상 2탄도 미리 엿볼 수 있어 궁금증과 기대감을 동시에 증폭시키고 있다.

장수각성 시스템을 추가하고, 기존 시스템 안정화 및 편의성을 강화하는 등의 업데이트를 통해 더욱 강력한 한방의 장수로 육성할 수 있게 된 ‘삼국지맹장전 시즌2’는 이를 기념하여 6월 2일부터 30일까지 각종 팬사이트 및 블로그를 통해 삼국지맹장전의 쿠폰을 찾을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유저들은 ‘삼국지맹장전’을 검색하여 30종의 쿠폰을 찾아 혜택을 누릴 수 있으며, 쿠폰 사용시 4성 장수와 대량의 무혼, 금괴, 금전 등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위와 같은 기간 동안 ‘삼국지맹장전’의 신규 CF영상을 케이블TV 광고나 CGV 영화관 등을 통해 감상하고 인증샷을 찍어 공식 카페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3만 원 문화상품권을 10명에게 증정하고, 게임을 다운로드하는 유저 전원에게 30종의 쿠폰을 100%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실시한다.

이펀컴퍼니의 이명 대표는 “시즌2 업데이트와 신규 CF 영상에 많은 분들이 높은 호응을 보내주고 계셔 정말 감사드린다”며, “이에 조금이나마 보답하기 위해 CF 영상 메이킹필름을 공개했으니 게임 외에서도 삼국지맹장전의 재미를 느껴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삼국지맹장전 시즌2’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sammaeng/)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