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웹게임 ‘신선도’ 신규 영웅 ‘헌원 황제’ 및 신규 업데이트

  • 채성욱 기자 luke@khplus.kr
  • 입력 2015.06.02 10:09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터메이트(대표 이태현)는 웹게임 ‘신선도’에 신규 영웅 ‘헌원 황제’ 및 신규 직업군 2종(전사, 술사)과 함께 신규 주술, 맹수 그리고 새로운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에 새롭게 공개 된 ‘헌원 황제’ 영웅은 사기 수치에 제한 없이 무한하게 스킬을 사용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인 영웅으로, 게임 내 이벤트를 통해 획득할 수 있다.

신규 영웅 외에도 기존 메인 직업 검사, 무사, 궁수 외에 신규 직업인 전사와 술사가 추가되었다. 전사는 강력한 공격으로 상대방을 공격하는 최전방 공격 타입이며, 술사는 방어감소, 명중률 저하, 아군 방어력 증가 등의 스킬을 이용하는 보조 타입으로 집현전 레벨업 이후 이용이 가능하다.

또한, 블로킹 레벨과 폭격 피해가 하락하는 ‘천명방패’ 신규 주술과, 혼돈의 탐색을 통해 획득할 수 있는 ‘현천’ 맹수를 추가했다. 그 외에도 ‘용광로’ 시스템, ‘부적’ 등 신규 시스템과 집현전의 최대 레벨이 상향되는 등 대규모 업데이트가 진행되었다.

엔터메이트 노승필 이사는 “이번 업데이트는 신규 영웅, 직업 군 등 게임에 새롭고 신선한 변화를 줄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 업데이트에 주력하였다.”며,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6월 한달 동안 8종의 다양한 이벤트를 함께 진행하고 있으니 많은 참여 바란다.”고 전했다.

웹게임 ‘신선도’는 2012년 런칭 당시 웹게임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불러일으키며 웹게임 사상 최초 100개 이상의 서버를 운영하고 있으며, 포탈 사이트 게임 검색 순위 1위를 달성하는 등 출시한지 3년이 지난 현재까지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웹게임이다.

 ‘신선도’와 관련 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ssd.ilovegam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