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아우라킹덤, 신규 클래스 ‘성검’ 영상 최초 공개

  • 채성욱 기자 luke@khplus.kr
  • 입력 2015.06.02 11:49
  • 수정 2015.06.02 11:55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엑스레전드 엔터테이먼트 코리아(이하, 엑스레전드)는 자사의 대표 게임 ‘아우라킹덤’의 오는 6월 9일 업데이트 예정인 신규 클래스 ‘성검’의 티져 영상을 최초로 공개 하였다고 오늘 2일 밝혔다.

 

‘아우라킹덤’은 대만에 본사를 둔 아시아 최대 게임사 중 하나인 ‘엑스레전드’에서 개발한 온라인 MMORPG이며, 특유의 아시아 풍 애니메이션 그래픽과 누구나 플레이 하기 쉬운 캐주얼 한 게임성으로 한국을 포함한 전 세계 1300만 유저의 많은 사랑을 받아온 글로벌 대작 게임이다.

 

[성검 티저 영상: https://www.youtube.com/watch?v=0Og58EZ3DkA]

이번에 최초로 공개된 신규 클래스 ‘성검’에 대한 티저 영상은 약 1분 30초 분량으로 한편의 판타지 영화와 같은 웅장하고 화려한 영상을 담아내고 있다. 뿐만 아니라 ‘다크나이트’를 물리치고 ‘지옥의 문’을 통과하여 새로운 적과 맞서게 되는 ‘아우라킹덤’의 세계관을 그대로 담아내고 있어, 6월 정식 업데이트를 앞두고 유저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이에 엑스레전드 관계자는 “티저 영상과 동시에 곧 업데이트 될 ‘성검’의 전용 페이지를 오픈 하였다’라며, ‘해당 페이지 에서 성검에 대한 캐릭터, 스킬, 그리고 관련 이벤트 등 다양한 정보를 확인 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더불어서 그는 ‘아우라킹덤이 한국에 서비스 한지 6개월이 지났고 지금까지 많은 사랑을 받아오고 있다’라며, ‘엑스레전드만의 영구적인 운영의 원칙과 철학을 지켜 한국에서 가장 신뢰받을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 하겠다’라고 밝혔다.

‘성검’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와 이번에 공개된 티저 영상은 새롭게 오픈 된 성검 페이지(https://ak.x-legend.co.kr/landing_page_Holysword/)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