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넥슨, 제10기 ‘넥슨인 기자단’ 모집

  • 채성욱 기자 luke@khplus.kr
  • 입력 2015.06.02 12:22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대학교 재학생 및 휴학생 대상으로 오는 19일 오후 5시까지 온라인 접수
- 6개월 간 넥슨 홍보대사로 활동… 넥슨 포함 업계 소식 전달하는 창구 역할 
- 기자단 전원 넥슨 컴퍼니 인턴 및 신입사원 입사 지원 시 가산점 부여

넥슨(대표 박지원)이 ‘넥슨인 기자단’ 제 10기를 이달 19일까지 모집한다.

‘넥슨인 기자단’은 학생들의 게임 업계에 대한 관심과 이해를 높이고자 넥슨에서 매년 진행하는 대학생 대상 인재 발굴 프로그램 중 하나다. 넥슨의 홍보대사로서 넥슨을 포함한 업계의 소식을 대외에 전달하는 소통의 창구 역할을 담당한다.

 

모집부문은 작가팀과 사진팀 두 개 부문이며, 오는 19일 오후 5시까지 넥슨인 홈페이지(http://www.nexonin.com)에서 온라인으로 접수한다. 서류전형 및 과제 심사, 면접과정을 거쳐 29일 최종 합격자 10명이 발표된다. 게임을 좋아하고, 게임 업계 취업을 희망하는 대학교 재학생 및 휴학생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선발된 학생들은 7월 3일부터 12월 31일까지 약 6개월 간 넥슨 컴퍼니 주최 각종 행사에 참여하고, 넥슨을 포함한 업계 관련 소식을 넥슨인 홈페이지 및 넥슨인 블로그(nxreporter.nexon.com)를 통해 자유롭게 소개할 수 있다. 또, 활동 종료 후 넥슨 컴퍼니 인턴 및 신입사원 공개채용에 지원 시 가산점을 부여 받는다.

이 밖에도 넥슨은 게임 업계에 필요한 미래 인재 발굴 및 양성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활발히 운영하고 있다. 2015년도 여름방학 및 2학기 인턴사원을 오는 8일까지 채용하는 한편, 게임 프로그래밍 대회 ‘넥슨 오픈 스튜디오(NOS) 시즌 7’의 참가자를 오는 19일까지 모집한다.

‘넥슨인 기자단’을 비롯한 넥슨의 인재 발굴 프로그램과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넥슨인 홈페이지(http://www.nexoni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