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캐슬 -왕자와 8인의 성주-’ 사전등록 시작 5일만에 10만 명 돌파

  • 채성욱 기자 luke@khplus.kr
  • 입력 2015.06.02 13:04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알트플러스코리아(대표 최향숙)는 자사의 모바일 성채 배틀 RPG ‘캐슬 -왕자와 8인의 성주-’의 사전예약을 지난 5월 28일부터 시작한 결과 하루 만에 2만 명, 신청 5일만에 10만 명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캐슬 -왕자와 8인의 성주-’는 도쿄 증시 사상 최단기간 상장으로 유명한 일본 소셜게임 개발사 알트플러스의 신작이다. ‘캐슬 -왕자와 8인의 성주-’는 성채와 성채가 직접 격돌하는 독특한 전투방식과 매력적인 미소녀 성주와 지휘관을 활용한 전략성이 특징이다.

알트플러스코리아는 사전등록에 참여하는 모든 유저에게  ‘비눗방울 미사일’과 ‘티어드롭 50개’ 등  5만원 상당의 푸짐한 게임 아이템을 제공하고 있다.

한편, 사전예약과 더불어 코스프레 전문팀 스파이럴 캣츠의 멤버 ‘타샤(오고은)’가 참여한 게임 내 캐릭터 클로디아 코스프레 이미지가 공개돼 화제가 되고 있다. 파격적인 의상과 강렬한 포즈로 게임 내 지휘관 캐릭터 중 하나인 클로디아의 매력을 그대로 엿볼 수 있다.

알트플러스코리아 김영민 PD는 “RPG로 편중된 게임시장에 새로운 재미를 선사하고자 ‘캐슬 -왕자와 8인의 성주-’만의 참신함을 살리려 노력했다”며 “유저 분들에게 충분히 만족스런 경험을 제공하리라 믿어 의심치 않고 있으며, 앞으로도 더 재미있는 게임이 되도록 열정적으로 서비스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캐슬 -왕자와 8인의 성주-’의 사전등록은 현재 안드로이드(http://goo.gl/MnebV8)버전으로 참여할 수 있으며 iOS 버전은 7월 중에 추가로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