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와리가리 삼총사’, 애플 iOS 버전 출시

  • 채성욱 기자 luke@khplus.kr
  • 입력 2015.06.02 13:12
  • 수정 2015.06.02 13:13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플레이인터렉티브(대표 이창성)와 로이게임즈(대표 이원술)가 공동으로 서비스하는 모바일 슬링 액션 RPG ‘와리가리 삼총사 for kakao’가 6월 2일, 애플 iOS 버전을 출시하고 다양한 업데이트 및 이벤트를 시작한다. 

 

‘와리가리 삼총사 for kakao’는 아이언나이트(대표 안충권)가 개발한 모바일 액션 RPG로, 캐릭터들을 마치 새총을 쏘듯 발사하는 '튕기고 땡기는' 조작과 톡톡 튀는 감성의 콘텐츠들을 주요 특징으로 내세운다. 액션 RPG에 익숙하지 않은 초보자라고 해도 누구나 손쉬운 조작으로 수준 높은 타격감과 액션을 맛볼 수 있다.

‘와리가리 삼총사 for kakao’는 이번 iOS 버전 출시와 함께 다양한 콘텐츠를 업데이트하고, 신규/기존 유저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게임은 신규 캐릭터인 ‘수인’을 추가하고 게임 내 상점을 통해 ‘수인’을 얻을 수 있는 확률을 대폭 상승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 자루의 검을 사용하는 매력적인 여전사 콘셉트의 ‘수인’은 신규 캐릭터다운 화려한 전투 비주얼과 성능을 자랑하기에 게이머들의 시선을 모을 전망이다.

 

두 번째로 게임은 다양한 보상과 함께 희귀 캐릭터를 얻을 수 있는 ‘시공의 탑’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임을 즐기는 유저는 자신의 강함에 맞춰서 다양한 난이도가 준비되어있는 시공의 탑에 도전할 수 있으며, 상위 랭커들은 희귀 캐릭터인 '청룡의 마샬'을 획득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와리가리 삼총사 for kakao’는 iOS 버전 업데이트와 함께 기존 친구 초대 보상 업데이트를 새롭게 리뉴얼해 혜택을 강화한다. 또한 기존에 진행된 친구초대 카운트를 초기화. 신규 유저는 물론이고, 기존에 게임을 즐기던 유저들 역시 강화된 친구 초대 보상을 얻을 수 있다. 

또한 상점에서는 결제한 다이아의 50%를 추가로 받을 수 있는 ‘추가 지급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6월 11일까지만 진행된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