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이스트소프트, 카발2 미국, 유럽서 상용화 초읽기

  • 채성욱 기자 luke@khplus.kr
  • 입력 2015.06.15 11:36
  • 수정 2015.06.15 11:37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스트소프트는 자사의 액션 MMORPG ‘카발2’가 7월 2일(미국 서부 시간 기준)부터 미국∙유럽 지역 오픈 베타 테스트(Open Beta test; OBT) 및 게임 상용화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공식 홈페이지(http://www.cabal2.com )를 통해 공개했다.
 
카발2는 전 세계 60여 개국에서 2,800만 명 이상의 누적가입자를 확보한 카발 온라인의 후속작으로 카발2의 한국 서비스 오픈 당시 현지 게임 웹진에서 카발2 한국 오픈 소식이 TOP10 뉴스에 오르는 등 해외 유저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카발2는 현재 영문 홈페이지를 통해 OBT 신청 접수를 시작하였으며, 런칭일보다 3일 먼저 게임접속이 가능한 OBT 스타터 아이템을 함께 판매하고 있다. 또한, 홈페이지 외에도 페이스북, 트위터, 트위치 채널 등 각종 SNS 채널을 통해 클래스별 스킬 영상, 던전 플레이 영상 등을 공개하며 적극적인 커뮤니케이션을 진행하고 있다. 특히, 카발2 영문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의 경우 '좋아요' 숫자가 33만 개를 돌파하며 미국∙유럽 지역 유저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OBT에 앞서 지난 4월 30일부터 3주간 총 7,500명을 대상으로 진행한 카발2 클로즈 베타 테스트(Closed Beta Test; CBT)는 높은 참여율과 재방문율을 기록하며 흥행에 대한 긍정적인 지표를 보였다. CBT에 참여한 미국∙유럽 유저들은 카발2의 화려한 스킬 이펙트와 그래픽의 우수함에 대해 높은 점수를 주었으며, ‘전투의 몰입감과 타격감이 만족스럽다.’ ‘MMORPG 요소가 많이 포함된 점과 각 클래스의 역할이 명확해진 점이 인상적이다.’ 등의 리뷰를 남기며 OBT에 대한 기대감을 나타냈다.
 
카발2의 미국∙유럽 서비스는 이스트소프트의 미국 현지 법인 ESTsoft Inc. 에서 진행하며 OBT 및 상용화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카발2 영문 홈페이지(http://www.cabal2.com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