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테일즈런너 포토제닉’ 최종 결선 실시

  • 채성욱 기자 luke@khplus.kr
  • 입력 2015.06.19 10:35
  • 수정 2015.06.19 10:37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권혁빈)는 라온 엔터테인먼트(대표 박재숙)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온라인 액션 레이싱 게임 ‘테일즈런너’에서 게임 내 최고의 포토제닉을 가리는 ‘2015 테일즈런너 최고의 포토제닉을 찾아라!’ 결선을 오늘부터 오는 28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결선은 예선에서 선발된 10명의 후보 중 유저가 직접 투표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우승자는 오는 29일 발표될 예정이다.

지난 17일까지 진행된 예선에서는 기존 포토제닉 게시판 월간 업로드 수를 크게 상회하는 총 560여 명이 참가하는 등 유저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이끈 바 있다.

후보 중에서는 ‘테일즈런너’ 전문 방송 BJ 장우영씨를 비롯해 ‘테일즈런너’의 인기 캐릭터 ‘러프’ 코스프레 유저, 병원 환자복을 입고 사진을 찍은 유저 등 각자 독특한 개성을 뽐낸 ‘런너’들이 참가해 열기를 더했으며, 최종 선발된 10명의 후보자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결선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19일부터 28일까지 진행되는 결선에서 가장 많은 유저 투표수를 획득한 상위 3명의 이용자들은 푸짐한 보상과 혜택을 얻게 된다.

전용 날개 아이템, 전용 입장 이펙트, 보너스 캐시 등을 받게 되며, 직접 개발사에 방문해 여름 콘텐츠를 먼저 경험하고 홍보영상을 찍을 수 있는 테런걸/테런보이 활동 기회와 여름 휴가비 지원(여행상품권 100만원) 가운데 하나를 선택할 수 있는 혜택도 주어진다.

이외에도, 모든 이용자들의 전체 누적 투표수가 1만 번, 5만 번, 20만 번 돌파 시 투표한 유저 전원에게 수수께기 보물상자, 뽑기 쿠폰, 물약, 캐시 등 아이템을 제공하며,

자신이 투표한 후보가 3등 안에 들면 추첨을 통해 보너스 캐시를 추가 지급한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캐주얼게임사업부 정상기 팀장은 “이번 ‘테일즈런너’ 포토제닉 이벤트에 아낌없는 성원을 보내 주신 유저 여러분께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면서,

“앞으로도 ‘테일즈런너’는 다양한 콘텐츠와 마케팅을 통해 유저들과 함께 호흡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2015 테일즈런너 최고의 포토제닉을 찾아라!’ 이벤트와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tr.nopp.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