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이엔피게임즈 무협 웹RPG '신 풍운' 최고 레벨 확장

  • 채성욱 기자 luke@khplus.kr
  • 입력 2015.06.25 12:18
  • 수정 2015.06.25 12:20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엔피게임즈(대표 이승재)는 자사의 게임포털 사이트 ‘푸푸게임’을 통해 서비스 중인 논스톱 무협 웹 RPG ‘신(新)풍운’이 금일(25일) 문파농장 콘텐츠 추가와 천갑 최고 레벨을 확장하는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신(新)풍운’은 금일 업데이트를 통해 문파농장 콘텐츠를 신규로 선보이고, 천갑 시스템의 최고 레벨을 확장하여 게임을 즐기고 있는 기존 유저들에게 협동의 재미를 제공함과 더불어, 고레벨 유저들의 전투력을 상승시켜 더욱 팽팽한 전투가 가능하도록 했다.
 
우선, 문파농장은 문파원들이 함께 문파농장을 가꾸어 나가는 문파 협동 던전으로서, 문파던전에 입장하여 ‘문파신목’을 육성하게 되는데, 문파신목 육성을 완료할 경우 문파원 모두는 기본 보상을 얻게 되며, 문파농장에서 수행 완료한 임무에 따라 추가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씨앗 심기 진행 후 출현하는 좀도적과 잡초를 처치하면 추가로 내공과 경험치를 받을 수 있어 경험치 획득에 목마른 유저들에게 단비가 되어줄 것으로 기대된다.
 
이외에도, 천갑의 최고 레벨이 기존 8급에서 9급으로 상승돼, 기존보다 더욱 강력해진 천갑 9급의 ‘천갑-여황’을 만날 수 있다.
 
이엔피게임즈 임동이 PM은 “신(新)풍운을 오랜 시간 사랑해 주시는 유저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주고자 문파농장 콘텐츠를 업데이트하게 됐다”며, “문파원의 협동을 통해 이루어지는 던전인 만큼 많은 문파원들의 참여 바라며, 레벨 확장으로 더욱 강력해진 천갑을 만나 전에 없던 재미를 즐겨보시기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신(新)풍운’은 중국의 유명 무협 영화 ‘풍운’의 스토리를 바탕으로 제작된 웹 MMORPG로, 웹게임의 장점인 자동전투의 편리함과 빠른 스토리 전개로 유저들 사이에서 인기를 얻고 있다.
 
한편, ‘신(新)풍운’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http://fy.pupugame.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