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전함제국:강철의 함대, 구글플레이와 네이버앱스토어 출시

  • 채성욱 기자 luke@khplus.kr
  • 입력 2015.06.25 15:25
  • 수정 2015.06.25 15:26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바일게임 퍼블리셔 게임펍은 자사가 서비스하는 ‘전함제국: 강철의함대’가 25일 구글플레이스토어와 네이버앱스토어에, 하루 앞선 지난 24일에는 이동통신사 통합마켓인 원스토어에 선출시 되면서 안드로이드 OS 버전 정식 출시를 완료했다고 밝혔다.
 
‘전함제국: 강철의함대’는 과거 1, 2차 세계대전에 활약했던 약 200척의 실존전함을 바탕으로, 자신만의 함대를 구성해 겨루는 모바일 전략시뮬레이션 게임이다. 다양한 전함 수집은 물론, 적의 진영에 따라 최대 8척의 최강 함대를 구성해 전략적인 전투를 즐길 수 있다.
 

 

특히 고난도의 조작을 요하는 여타 밀리터리 게임과 달리, ‘전함제국: 강철의함대’는 단순한 터치로 플레이 조작을 간편화해 보다 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게 했다. 실제로 하루 앞서 선출시한 원스토어에서는 어려울 줄 알았던 밀리터리 소재 게임이지만, 되려 조작이 쉬워 편하게 즐길 수 있다는 유저들의 반응이 주를 이루고 있다.
 
역사적인 해전이 총 12장의 스토리모드로 제공되고, 해적소탕작전, 해상전, 약탈전 등의 던전을 비롯해 매주 화, 금, 일요일 오후 8시마다 열리는 태평양해전으로 진영 간의 전투가 펼쳐지는 등 PVE, PVP 콘텐츠도 풍부하게 준비됐다.
 
한편 ‘전함제국: 강철의함대’는 이번 출시에 맞춰 7일 연속 출석하는 모든 유저에게 전함 최고등급인 5성 비스마르크급 전함을 지급하는 파격적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30레벨을 달성하는 유저에게는 추첨을 통해 노트북(인민에어), 키보드 등 풍성한 경품도 지급할 예정이다.
 
게임은 구글플레이스토어(http://me2.do/xcrzsZKT), 원스토어(http://tsto.re/0000688064), 네이버 앱스토어(http://me2.do/5U8hmCUA)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iOS 버전은 추후 출시될 예정이다.
 
게임 출시와 이벤트에 관한 더욱 자세한 사항은 ‘전함제국: 강철의함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worldwarships)나 게임펍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gamepub.pr)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