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넥스트무브, ‘밤을 걷는 선비’ 모바일게임 공개

  • 윤아름 기자 imora@khplus.kr
  • 입력 2015.07.21 17:04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넥스트무브, ‘밤을 걷는 선비’ 모바일 게임 2종 출시 예고

넥스트무브는 16일 모바일 게임 ‘밤을 걷는 선비’를 올 여름 출시할 계획을 밝혔다.

 

콘텐츠 장르를 넘나드는 이색적인 크로스 마케팅으로 시선을 집중시킨 바 있는 넥스트무브는 새로운 프로젝트 공개에 이어, 게임 출시 예고 이미지 공개를 통해 다시 한 번 모바일 시장에서 강렬한 인상을 각인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받고 있다. 신규 프로젝트는 인기 만화 ‘밤을 걷는 선비(글 조주희 그림 한승희)’를 게임으로 개발한 작품이다.

한국판 ‘트와일라잇’이라고도 불릴 만큼 그 유명세가 높은 밤을 걷는 선비는 한국 콘텐츠 진흥원 2012 우수 만화 글로벌 프로젝트로 선정된 유명 만화로 조선시대를 배경으로 몰락한 양반가의 딸이 뱀파이어 선비를 만나 사랑에 빠지는 로맨스 물이다

서정적인 그림체와 긴장감 있는 스토리로 여성 독자들에게 큰 인기를 얻은 이 작품은 유명 드라마 제작사 콘텐츠K에 의해 드라마로도 각색되어 지난 8일(수) MBC 새 수목미니시리즈 ‘밤을 걷는 선비’로 첫 방영 되었는데, 시청자들의 뜨거운 반응에 이미 흥행을 예고하고 있다. ‘밤을 걷는 선비’는 이준기-최강창민-이유비-이수혁-김소은 등으로 이어지는 유명 배우들의 환상 라인업으로 방영 전부터 이미 높은 기대감을 끌어낸 바 있다.

이러한 열기를 이어갈 넥스트무브의 모바일 게임 ‘밤을 걷는 선비’는 만화, 드라마의 스토리에 캐릭터 육성의 재미와 액션의 조작감을 더하여 유저들에게 다가갈 전망이다.

넥스트무브 관계자는 “이번 프로젝트를 위해 키이스트 산하의 콘텐츠엔과 약 1년 전부터 준비를 해온 프로젝트이다”며, “조만간 액션 RPG게임 1종과 퍼즐게임 1종을 출시할 계획이다. 만화와 드라마의 감동과 재미를 게임에서도 느낄 수 있는 밤을 걷는 선비에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밤을 걷는 선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밤을 걷는 선비’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nextmvsunbee)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사전 가입하는 유저에게 게임 출시 시 다양한 아이템을 지원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