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월드 오브 다크니스’, 레벨 한도 해제된다.

  • 최은용 기자 silverdd7@khplus.kr
  • 입력 2015.07.29 11:10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쿠코리아는 자사가 안드로이드 전 마켓을 통해 서비스 중인 신개념 모바일 액션 RPG ‘월드 오브 다크니스:빛의 역습’과 ‘월드 오브 다크니스 for Kakao’(이하 월드 오브 다크니스)의 최대 레벨 한도 해제가 오는 29일(수) 진행된다고 밝혔다.

 
1주년 기념 이벤트 및 업데이트를 진행하며 유저들의 사랑에 보답한 ‘월드 오브 다크니스’는 금일(29일) 최대 레벨 한도를 해제하는 깜짝 업데이트를 진행하여 더 높은 레벨을 원하는 고렙 유저들의 욕구를 충족시킨다는 목적이다.
 
최대 레벨 한도가 해제되는 만큼 열성 유저들을 위한 혜택도 풍성하다. 먼저, 201레벨 이상 달성하는 고레벨 유저 전원에게 천당옥 10개와 귀속수정 500개를 100% 증정하고, 7월 1일(수) 이후 생성된 캐릭터 가 100레벨 이상을 달성하면 귀속수정 1,000개를 제공하는 파격 이벤트를 진행하여, 1주년 이벤트의 열기를 이어갈 예정이다.

‘월드 오브 다크니스’는 극한의 액션 RPG를 맛볼 수 있는 레쿠코리아의 대표 모바일 게임으로, 지난해 7월 출시된 이래로 대규모 길드 콘텐츠와 실시간으로 즐기는 대규모 보스 레이드, PVP 대전 등 액션의 진수를 선보이며 1년째 좋은 성과를 보이고 있다.

레쿠코리아의 관계자는 “월드 오브 다크니스의 1주년을 기점으로 유저분들께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하여 풍성한 혜택을 받아보실 수 있도록 마련했다”며, “기존 월드 오브 다크니스 유저분들과 카카오 유저분들 모두에게 적용되는 혜택인 만큼 이벤트에 많이 참여하셔서 전에 없던 혜택 받아가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1주년 기념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월드 오브 다크니스’ 공식카페(http://cafe.naver.com/wodrotl)와 ‘월드 오브 다크니스 for Kakao’ 공식카페(http://cafe.naver.com/wodrotlkakao)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