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액션 RPG ‘러스티블러드’ 영상 공개!

  • 윤아름 기자 imora@khplus.kr
  • 입력 2015.07.31 23:35
  • 수정 2015.07.31 23:36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이동훈)는 8월 중 출시 예정인 웰메이드 모바일 액션 RPG 신작 ‘러스티블러드’(개발사 유티플러스 인터랙티브, 대표 유태연)의 캐릭터 스킨 영상을 공개했다.

 

이 영상은 ‘러스티블러드’에 마련된 캐릭터 3종 버서커, 어쌔신, 아처의 개성 넘치는 모습을 담고 있다. 실제 게임 내 캐릭터 생성 및 플레이 화면을 통해 다양한 외형을 선보임으로써, 유저들이 각 캐릭터의 매력을 확실하게 느낄 수 있도록 했다. 귀엽고 발랄한 모습의 버서커, 섹시한 여성의 느낌을 살린 어쌔신, 꽃미남 스타일의 아처 등 누구나 좋아할 만한 외모를 갖춘 3종의 캐릭터는 ‘러스티블러드’의 화끈한 액션의 재미를 극대화시키는데 중점을 둬 제작됐다.

유티플러스 인터랙티브 문아일 아트디렉터는 “러스티블러드 만의 독특하고 매력적인 캐릭터를 탄생시키고자 디자인에 상당한 공을 들였다”며 “특히 캐릭터의 질감과 볼륨을 표현하는 데 있어 모바일 환경에서 가능한 최대의 효과를 내기 위해 정밀화 작업에 힘썼다”고 전했다.

‘러스티블러드’는 화려한 풀 3D 그래픽과 스피디한 액션, 실시간 협력 플레이 등 기존 모바일 RPG의 재미 요소들을 한층 더 업그레이드한 게임으로, 지난 7월 초에 끝난 CBT에서 유저 재방문율이 70%를 넘는 등 하반기 대세 RPG가 되기 위한 채비를 마쳤다.

게임 정보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http://cafe.naver.com/rustyblood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